영양제 추천 어플 TOP 8 (영양제 조합, 성분 비교하는 앱)


안녕하세요. 어플가이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영양제 추천 어플 TOP 8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은 우리 삶에서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요즘 사회에서는 바쁜 일상 탓에 불규칙한 식습관과 영양불균형 등의 문제가 대두되면서 건강을 챙기기 위해 영양제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늦은 나이이지만 그동안 건강을 돌보지 않고 있다가 최근 영양제 추천 어플을 활용하여 제게 맞는 영양제들을 구매 후 복용하고 있는데요.

 

참고로 사람마다 건강상태도 식습관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성별과 나이만으로는 내게 딱맞는 영양제를 찾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다른 사람들이 먹고 있다는 영양제를 그대로 따라먹었다가 과다 복용 및 내게 맞지 않는 성분으로 오히려 건강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렇기에 정말 쉽고 간편하게 내게 딱 맞는 영양제를 찾고 싶다면 이번 본문에서 안내드리는 영양제 추천 어플을 다운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 필라이즈 - 영양제, 식단 혈당관리 어플

필라이즈 영양제 어플 소개

영양제, 식단, 혈당, 수분, 운동, 컨디션, 단식, 걸음수까지, 내 몸에 맞는 꼼꼼한 맞춤 피드백으로 건강하고 걱정없는 건강 관리를 도와드릴게요!

 

●내가 먹는 영양제! 맞춤 분석, 추천 받고 효과, 부작용, 후기 확인하세요!

 

► 영양제 조합 분석

특허 받은 AI ‘파나케이아’가 내 건강데이터와 내 영양제 함량을 분석해, 부족/과도한 성분, 부작용 위험 성분 알려드려요.

► AI 영양제 추천

건강 검진 결과, 흡연, 임신 여부 등의 건강 상태, 나이, 성별, 알러지, 기저질환, 복용의약물 등 건강 데이터를 AI로 분석하여 국내외 3만개 영양제 중 나에게 딱 맞는 영양제를 추천해드려요.

► 영양제 리얼 리뷰

유저들이 작성한 효과, 부작용, 섭취편의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 영양제 랭킹

성별, 연령, 건강고민, 영양성분, 효과별 인기 영양제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 영양제 Q&A

영양제, 건강에 대해 궁금했던 것, 약사님들이 직접 1:1 맞춤 답변 드려요.

► 영양제 부작용 확인

내가 먹는 약, 내 기저질환, 알러지, 건강 상태를 분석해 혹시 모를 부작용 위험 성분은 미리 알려드려요!

► 영양제 섭취 알림

바빠서 잊어버리기 쉬운 영양제, 가장 효과 좋은 시간에 꾸준히 챙겨드실 수 있도록 매 시간마다 알림을 보내드려요.

●오늘 먹은 식단 매일 맞춤 관리하세요

► 맞춤 식단 관리 플랜

키, 체중, 건강 검진 기록, 건강 고민, 활동량 등 내 건강 데이터를 분석해 나에게 딱 맞춘 칼로리, 탄단지 비율과 추천/비추천 영양소 알려드려요.

► 간편한 식사 검색 & 기록

먹은 음식을 기록하면 칼로리, 탄단지 섭취량, 당/나트륨 등 주의 영양소 섭취량을 자동으로 계산해드려요.

► 식단 점수, 맞춤 식단 피드백, 통계

오늘 하루 잘 먹었는지 식단 점수와 영양사 앤디의 맞춤 피드백 확인하세요!

●AI영양사의 초개인화 혈당 밀착 관리, 슈가케어

► 프리스타일 리브레 무채혈 연속혈당측정기 + AI 혈당 코칭 멤버십

혈당 다이어트, 당뇨 전단계, 임신성 당뇨(임당) 관리도 슈가케어로 시작하세요!

► 실시간 혈당 수치 편하게 혈당 점수, 그래프로 확인하세요!

오늘 하루 혈당 건강을 점수로 쉽게 알려드려요. 실시간 혈당 수치, 최고 혈당, 평균 혈당, 혈당 변동성까지 확인하세요.

► 24시간 실시간 혈당 밀착 코칭

내 혈당 반응에 따라 실시간 맞춤 AI 코칭을 보내 밀착 관리해드려요.

► 식단, 운동, 수면 AI 종합 분석

혈당에 영향을 주는 활동들을 한꺼번에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 음식 혈당 반응 테스트

특허 AI로 나에게 잘 맞는 음식을 과학적으로 찾을 수 있어요.

● 10년치 건강 검진 결과 분석

필라이즈에서 간편하게 10년치 건강 검진 기록을 불러오고, 건강 변화를 확인하고 기록하세요!

►간헐적 단식, 운동/헬스 기록, 수분 섭취, 걸음수 기록을 할 수 있어요.

필라이즈 영양제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식단관리함께 영양제까지 챙길 수 있어 너무 좋은 어플 입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편리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습니다. 계속 여러 어플 쓰다가 이제 정착해서 3달째 쓰고 있어요!
  • 기대안하고 설치했는데 먹는 시중 영양제가 거의 다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부족한 영양제가 뭔지 병원처방약을 먹고있는데 그거랑 겹치면 안좋은것도 볼수있고 대만족입니다. 검색해서 스크롤을 내리면 찾으시는 영양제가 없으시냐는 친절한 팝업까지 요런 앱은 처음이네요. 정말 강추드립니다.
  • 영양제는 챙겨먹어야 하는데, 알약형태로는 먹기 힘들어서, 이 앱을 통해 해외에서 직구 가능한 젤리형으로 섭취 가능한 영양제들을 많이 알게 되어 좋아요!
  • 이렇게 좋은앱을 이제서야 알았다니 정말 좋아요ㅠㅠ 감사합니다. 불필요한 광고도없고 제 건강상태도 분석해주고 영양제 조합도 잘 분석해주고, 건강검진 기록도 불러와져서 제 상태도 볼수있고. 진짜 너무 감탄하면서 어제부터 붙들고있는 앱이에요. 영양제먹는 시간과 하루 섭취량도 매번 기억하기 헷갈렸는데 잘 알려주고 알림까지 되니까 기억하지 않아도 되서 정말 편리하고 유용하고 좋은앱이에요!
  • 사용하면서 식단교정이 되었어요. 영양제 고르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 공짜로 칼로리 계산, 식단 팁, 영양제 팁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요. 앱 디자인도 예쁘고 편리해서 100% 만족해요!
  • 와... 이거 잠시 사용해봤는데 영양소 등록 및 기타 기능들을 하나하나 꼽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하네요 ㅎㅎ 영양제 관련 어플중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2. 영양제프랜드 - 개인맞춤 비교, 추천, 평가 앱

영양제프랜드 - 개인맞춤 비교, 추천, 평가 앱 소개

영양제 매니아 약사가 그동안 영양제를 구매하면서 겪었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만든 앱서비스 입니다.

 

겉보기에 비슷한데 왜 이 제품은 유명한걸까?

같은 칼슘 영양제인데 왜 이 제품은 더 비싼걸까?

영양제 언제, 어떻게 얼만큼 먹어야하는 걸까?

함량이 높을수록 좋은걸까?

내가 먹어도 괜찮은 영양제인걸까?

 

영양제를 구매할 때 드는 궁금증을 해결하고

어떤 정보를 어디서 찾아야할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좋은 영양제를 찾아 공공기관, 논문, 국내외 대학 및 병원 자료를 수집하다가

그동안 모은 자료를 공유하고자 앱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소비자들이 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 맞춤 영양 정보

같은 피부 영양제라도 각질, 피지, 보습, 탄력 등 작용은 달라요.

내가 원하는 성분들의 섭취량과 주의사항을 알 수 있어요.

 

▶ 영양 종합 평가

여러 영양제를 먹어도 괜찮은지 궁금하다면 이 기능을 활용하세요.

부족하거나 과한성분이 무엇인지 주의사항을 알 수 있어요.

 

▶ 데이터 기반 영양제 추천

영양 평가가 끝나면 건강관심사, 나이, 성별 및 섭취 중인 영양제

기반으로 내게 필요한 영양제를 알 수 있어요.

 

▶ 개인 맞춤 제품 비교

궁금한 제품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어요.

제품의 성분, 함량, 원료를 내 정보에 맞게 비교하세요.

 

▶ 성분 원료 정보 제공

같은 성분이라도 사용한 원료는 달라요.

영양제 라벨을 꼼꼼히 읽어야 알 수 있는 원료별 장단점을 쉽게 확인하세요.

영양제프랜드 - 개인맞춤 비교, 추천, 평가 앱 다운로드 사용자 후기

  • 영양제 정보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네요. 보기에 편해서 더 좋습니다.
  • 영양제에 대한 유익한 정보들이 잘 정리되어있어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다양한 영양제 정보를 알 수 있어 유용합니다 🙂
  • 영양정보를 1:1 맞춤으로 정확하고 쉽게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 약사님과 상담 하여 내게 맞는 1:1 맞춤 영양보충제를 처방 받아 복용방법과 시간은 알람 정 해 놓고 복용 하니까 건강관리가 잘 되고 좋아요.
  • 세상에 이런 약사는 없었다.. 여긴 약국인가? 천국인가?! 전문적인 영양제 추천 너무나 감사합니다.

3. 필라멘토 - 영양제 조합평가/단품검색/커뮤니티 앱

필라멘토 - 영양제 앱 소개

영양제와 삶의 멘토가 되어 당신의 건강을 밝혀드리겠습니다.

필 라 멘 토 (Pill & Life Mentor)

 

■ 지금 먹고 있는 여러 영양제들, 내 몸에 최선일까?

■ 앞으로 먹을 영양제, 어떤 제품이 최선일까?

필라멘토로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들의 조합을 평가받고 피드백을 통해 더 건강해지세요!

 

[조합평가]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들의 조합이 나에게 적절한지 평가받아 보세요.

사진 촬영 한번으로 여러분의 영양제 조합을 평가해드립니다!

성별/연령별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영양소를 적절하게 섭취하고 있는지, 여러 신체 부위의 건강을 위해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고 있는지, 영양제에 포함된 주의해야 할 성분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등 다방면으로 분석하여 이해하기 쉽게 조합평가 결과를 전달드립니다.

※ 조합평가 결과에서 알 수 있는 정보들

- 나의 영양제 조합점수는?

- 나와 같은 성별/연령대 평균 영양제 조합점수는? (나는 상위 몇퍼센트?)

- 필수 영양소 및 전체 영양소 섭취 현황

- 부족 또는 과다섭취 중인 영양소

- 섭취 시 주의사항 및 영양제에 포함된 주의성분(화학부형제 등)

- 효과적인 복용법 추천 및 영양제 복용알림 설정

- 부족섭취 중인 영양소 보충을 위한 제품 추천

 

[단품검색] 제품 구매 전 영양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영양제 구매 시 참고해야 할 알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 단품검색에서 알 수 있는 정보들

- 사용자가 직접 매긴 제품의 평점, 최저가격

- 동일 제품군 내 가격 경쟁력 및 주요 성분 함량 비교

- 주요 성분 함량 및 주의성분(화학부형제 등) 포함 여부

- 제품 섭취 시 예상되는 신체적 불편감

- 섭취대상, 복용목적, 복용법

- 실제 복용자들의 생생한 리뷰(제형의 크기, 맛, 향 등 포함)

 

[커뮤니티] 다른 사람들과 영양제 조합과 꿀팁을 자유롭게 공유해보세요!

나와 성별, 연령,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은 영양제를 어떻게 조합하여 먹고 있는지, 영양제 구매 또는 복용 시 알아두면 좋은 팁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드립니다.

※ 커뮤니티에서 보여주는 정보들

- 성별/연령/관심사 별 영양제 조합

- 영양제 구매 또는 복용 시 팁

- 영양제 관련 문의

 

[복용 알림 서비스] 필라멘토가 추천하는 시간으로 섭취 알림을 설정하세요.

영양제 알림을 설정하여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복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조합평가 결과에서 효과적인 섭취 시간을 제품마다 빠르고 쉽게 추천해드립니다.

※ 섭취 알림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및 기능

- 제품명, 섭취량, 섭취 시간, 섭취 반복 주기

- 섭취 시간 설정에 따른 푸쉬 알림

 

필라멘토 - 영양제 앱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내가 먹는 영양제를 등록하고 어떤 부분이 부족하거나 과잉상태인지 알려줘서 매우 유용한데 거기다가 부위별 영양소 비율까지 알려주니까 더 좋더라구요 ㅠㅠ 살면서 영양제 앱 쓰면서 이렇게까지 세세하게 나와있는 앱 처음 써봤어요...진짜 실용적으로 잘 만든 앱 같아요. 그리고 전문가 TIP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해줘서 평소에 알지 못했던 지식들도 배워서 너무나 좋아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았던 부분은 영양제 검색하는 부분에서 영양제 제형 별로 검색을 할 수있다는 점이였어요!! 캡슐,젤리,액상 등등 다양해서 제가 원하는 카테고리만 볼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
  • 영양제는 바쁜 현대인의 삶의 필수 ! 어떤 영양제가 더 필요한지, 영양제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앱이에요 과잉섭취되고있는 부분과 부족한 부분을 잘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전문가들의 영양제 팁 또한 너무 좋음 ㅠㅠ 잘 알고 섭취하려면 필라멘토 강추드립니다
  • 영양제를 먹기는 해야하는데 뭘 먹어야할지 몰라서 좋다고 들었던 걸 몇개 사서 먹고있었어요. 어떤게 시너지가 나는지 뭘 더 먹어야하는지 갈피가 안잡힐 때 필라멘토를 통해 분석해봤는데 정말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조금 더 보충할 부분과 줄여야하는 영양소들을 알 수 있어서 좋고 알람도 설정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 영양제 섭취 잘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제가 먹고있는 영양제 사진 찍으니 바로 뭐가 부족하고 과대섭취하고 있는지.바로 알려주니 너무 좋네여! 성분분석도 하주고 섭취알람도 되고, 부족한 영양제.추천도 해주니 간편하고 너무 좋아요!!!! 영양제 최저가도 알려주고! 너무 좋은 어플이네요^^ 추천해요!!!!
  • 평소에 먹는 영양제가 충분한지 궁금하기도 하고, 안전한지, 잘 먹고 있는 건지 궁금했는데 조합해서 결과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30대 중반 여자인데 이렇게 적게 먹고 있었나 하구 놀랬어요! 다른 영양제 정보도 많고 같은 연령대랑 비교도 할 수 있어서 영양제로 건강챙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어플이에용!
  • 그냥 좋다고하면 여러개를 한번에 먹는게 다소 신경쓰였는데 영양제 조합점수 해보니 나름 괜찮아서 다행이더라구요 진짜 제가 정말 찾던 서비스중 하나였는데 이렇게 좋은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해요

4. 또박케어 - 영양제 알람, AI 분석 어플

또박케어 - 영양제 추천 어플 소개

■또박케어 알 모으고 평생 반값또박 혜택■

- 드시모네 매월 최대 50% 할인 혜택까지! (기본 30% 할인+알 리워드 추가 20% 할인)

- 모은 알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또는 경품 응모!

※ 경품 교환/응모는 알 교환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건강한 습관 형성 - 섭취 알람 ■

• 매일 챙겨 먹는 영양제 깜빡하셨나요?

• 이젠 최적의 섭취 시간 알람으로 영양제 잊지 말고 챙겨드세요!

• 알람 등록은 사진으로 찍어 간편하게!

 

■ 영양제로 앱테크 - 영양제 버는 알람 ■

• 영양제 섭취 알람 받고 '터치만' 하면!

• 명품 영양제부터 적립금, 특별한 경품까지, 공짜로 얻기!

 

■ 내 건강 상태에 맞는 - 영양제 분석/설계 ■

• 내 영양제, 부작용은 없는지? 과하거나 부족한 성분은 없는지? 궁금하셨죠?

• AI가 내 영양제를 분석하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성분과 영양제를 추천해 줘요

 

■ 건강한 영양제 섭취를 돕는 - AI코칭 ■

• 내가 섭취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꼭 맞는 섭취 방법 안내와 영양제별 효과를 체크하여 건강한 영양제 섭취를 도와줘요.

 

■ 건강전문가와 - 비대면 무료 상담 ■

• 건강 관련 고민이 있으시다면? 또박케어의 전문 약사, 영양사분들께 물어보세요.

• 또박케어 앱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법(게시판/음성/영상)으로 무료 상담이 가능해요.

 

■ AI와 전문가가 설계한 맞춤형 영양제 - 또박한팩 ■

• 또박케어 건강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나에게 딱 맞는 영양제를 설계받아 구독해 보세요.

• 여러 영양제를 한 포에 담아 간편하고 매달 집에서 편하게 배송 받아 섭취할 수 있어요.

 

■ 스토어에서는 명품 영양제 상시 할인 중 ■

• 드시모네부터 오투부스터, 또박케어LAB까지!

• 스토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하세요.

또박케어 - 영양제 추천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후기

  • 영양제 알람 덕분에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어서 편해졌어요! 알람이 울리면 자연스럽게 영양제를 먹을 때를 기억하고, 영양제의 성분을 쉽게 분석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게다가, 제게 딱 맞는 영양제 추천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런 편리한 기능 덕분에 건강 관리가 더 편리해진 느낌이에요!
  • 이제 나이땜에 영양제 먹어야해서 지인추천받아서 설치했는데 먹었다고 간단하게 인증하면 ‘알’ 주는 것도 좋고 알로 영양제 교환이 되니 좋네요
  • 지인 추천으로 설치하게 되었어요 알람 덕분에 영양제 잘 챙겨먹고 있어 너무 유용해요~ 영양제 분석이랑 추천 기능까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예전에는 그냥 먹었던것들도 요즘은 하나씩 자세하게 알고 먹으니까 더 효과가 있는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부모님께도 추천드릴려구요!
  • 기존과 뭐가 달라졌나했더니 정말 많은게 바뀌었네요. 내 영양제 분석부터 추천까지 너무 신기해요. 나름 영양제에 관심 많아서 잘 챙겨먹고있다 생각했는데 점수가...저는 뭘 챙겨먹고있었던건지!! 거기에 또박한팩이라고 전문가상담 너무 신기하고 친절해요! 여러개 챙겨먹는것보다 약처럼 한봉지 탁 털어먹을 수 있어서 우선은 구독해보려구요! 어플 지금까지도 너무 좋지만 앞으로 더욱 좋아졌으먼 좋겠네요! 추천합니다 아주 좋습니다!
  • 평소 영양제에 관심이 많은데 자꾸 챙겨먹는걸 까먹다보니 주변 지인이 이 앱 사용하면 안까먹을거라고 알려줘서 추천으로 사용해보니 진짜 간편하고 좋네요! 영양제 알람 기능이 간편하고 저한테 딱 필요한거였어요. 먹었다고 인증하면 리워드로 알 받는 재미도 있구 받은 알로 영양제교환도 되고 미션도 쉽네요. 앞으로는 안까먹고 잘 챙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구 영양제 정보도 일일이 안찾아봐도 같이 볼 수 있어서 간편하고 도움되고 좋네요~
  • 기존에도 또박케어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하니까 많이 바뀌었네요 ㅎㅎ 알람이나 영양제 분석이란 것도 추가되어서 이것저것 눌러보니까 내가 먹고 있는 영양제가 저에게 잘 맞는지 체크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박한팩'이라는 메뉴가 새로 생긴 것 같은데 영양제를 약처럼 한포씩 포장해 주는 것 같아서 편해보이네용 달마다 영양제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 귀찮았는데 다음달 월급들어오면 한번 사볼까해요! 영양사님이 제 건강 맞춤으로 추천해 주시는 것 같아서 제가 고르는 것보다 신뢰가 가네요...ㅎㅎ
  • 영양제 챙겨먹는데 자꾸 까먹어서 고민하던 중 지인이 또박케어 추천해줘서 이용해봤어요. 알람 기능도 유용한데, 약먹고 인증하거나 미션 수행하면 리워드도 줘서 더 열심히 챙겨먹게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영양제나 건강 관련 정보가 많아서 심심할 때 둘러보기도 좋아요!!

5. 필리케어 - 매일매일 영양제 섭취관리 어플

필리케어 - 매일매일 영양제 섭취관리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필리예요. 맞춤영양제 구독서비스 필리가 여러분들의 꾸준한 영양제 섭취습관 형성을 위해 필리케어 앱을 출시했어요.

 

쌓여가는 영양제 위에 먼지도 함께 쌓고 계신 분 (✋)

매일 챙겨먹지 못할 것 같아 시작도 안해보신 분 (✋)

하루이틀 밀려서 영양제 관리가 어려우신 분 (✋)

내가 먹고있는 건강기능식품 정보가 궁금하신 분 (✋)

 

걱정마세요. 이제 필리케어가 도와드릴게요 :)

 

# 매일 섭취하는 습관

이제 필리가 챙겨드려요. 매일 가볍게 체크하는 영양섭취 기록

 

# 띵똥! 섭취알림 도착!

깜빡할까 걱정하지 마세요. 한번 등록하면 이제 필리가 알려드릴게요.

 

# 건강기능식품 정보 검색

국내 건강기능식품 정보를 한 눈에! 이제 헤매지말고 필리케어에서 찾아보세요.

 

# 나만의 건강프로필

나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은 무엇일까? 이미 1,005,119명 이상이 영양추천 받으셨어요.

 

# 필리 커뮤니티

서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영양제와 관련한 모든 이야기를 나눠요.

 

# 섭취이력을 한 눈에!

얼마나 꾸준히 관리했을까? 캘린더와 통계정보로 한 눈에 확인해 보세요!

 

# 정기구독 관리도 앱으로

정기구독 신청은 물론 결제일 연기도 내 맘대로! 그리고 포인트몰 이용도 쉽고 편하게!

 

[정기구독 고객들의 필리 후기]

필리 영양제, 좋다던데 정말 좋은가요? 꾸준히 정기구독하시는 필리 고객분들이 직접 후기를 올려주셨어요.

필리 고객들의 솔직한 정기구독 후기😊 직접 확인해보세요!

필리케어 - 매일매일 영양제 섭취관리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후기

  • 영양제는 매일 꾸준히 먹는게 중요한데 하루 한 번 카톡으로 먹으라고 알려줘서 좋음. 근데 영양제마다 먹으면 좋은 시간이 따로 있는 것을, 하루 한 번 카톡 올 때 다 털어 넣기엔 좀 부담 되고 그렇다고 나눠서 먹자니 일하다 까먹는 경우도 많고 해서 앱을 깔았음. 앱에서는 영양제 별로 시간대 다르게 설정항 수 있어서 편함.
  • 알람도 잘 오고 확실히 이전보다 잘 챙겨먹게 되네요. 다른 앱보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쓰기 좋음ㅋㅋ
  • 처음에 영양제 사서 생각날때마다 열심히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앱에서 통계보니 얼마나 안챙겨먹었는지 알겠더라구요😂 요즘엔 알림덕분에 매일 잘챙겨먹어요!
  • 매일 까먹지 않고 섭취할 수 있는 알림정보! 짱짱이에요!
  • 정말 좋은거같아요 알람도 알려주고 포인트도 모와서 좋고!!
  • 알림이 오고, 복용체크할때마다, 특히 안먹었어도 포인트를 주니까 매일매일 꾸준히 관리하게 되어서 정말 좋아요!! +) 한가지 제안 드리고 싶은게, 체크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음달 비타민 결제일을 추천해 주면 좋을것 같아요!

6. 약싸 - 영양제 가격비교 리뷰 커뮤니티 앱

약싸 - 영양제 가격비교 리뷰 커뮤니티 앱 소개

영양제 가격 비교가 쉬워졌습니다

동일한 영양제를 왜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해야 할까요? 동일한 성분과 용량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파는 쇼핑몰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활발한 영양제 리뷰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영양제를 섭취하기 전에 전문가와 유저들의 통찰력을 얻으세요. 약싸의 영양제 리뷰 커뮤니티는 지식의 보고입니다. 영양제의 효능과 필요성을 공유하고 나의 경험도 남겨보세요.

 

독점 영양 데이터베이스

마이허브앤헬스케어의 영양제 데이터 API를 통해 정확하고 최신의 영양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약싸 - 영양제 가격비교 리뷰 커뮤니티 앱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영양제에 중복되는 성분들이 있는지, 해당 성분의 총 함량이 얼마나 되는지 단위도 다양하고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웠는데 쉽게 알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가격 비교 쉬운 건 말할 필요도 없구요!
  • 함량으로 가격을 비교한다는 발상이 신기합니다. 덕분에 이번에 먹는제품을 바꿨네요. 간혹 정보가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고객센터로 남기면 바로바로 수정되는점이 좋습니다.
  • 요즘엔 영양제 하나로 부족하고 여러가지 제품을 조합해서 먹는 분들이 많은데 여러개를 모아서 겹치는 성분을 계산해서 볼 수 있는 점이 좋네요.
  • 너무 유용한 어플이에요 요즘 영양제가 필수인데 정보도 얻고 비교해서 구매할수도 있고! 계속 잘 운영해주세요!!
  • 유용한 어플입니다, 영양제 분석하기 힘든데 도움을 받을 수 있네요
  • 현대인의 건강 필수품 영양제 구입전 확인하는 앱 추천합니다~^^

7. 삐약삐약 영양제 추천 어플

삐약삐약 영양제 추천 어플 소개

🔍 딱 맞는 영양제를 추천받고 싶을때 - [영양제 찾기]

전문가가 추천하는 영양제 가이드를 따라

여러가지 조건에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어요!

 

🤔 내게 필요한 영양제가 무엇인지 모를때 - [건강데이터]

건강검진 결과와 건강 설문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드려요!

 

💬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궁금할때 - [커뮤니티]

나와 비슷한 사람들의 영양제 조합이 궁금할때

제품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고 싶을때

영양제에 특화된 커뮤니티에서 함께 이야기해보세요!

 

💊 복용중인 영양제 관리가 필요할 때 - [복용관리]

수많은 영양제 매일 까먹고 안드신 적 많죠?

복용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매번 알려드려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가족들의 복용관리도 가능하답니다! (예정)

삐약삐약 영양제 추천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복용알림 잘 이용하고 있어요. 복용체크하면서 컨디션 배변횟수도 물어봐줘서 건강 기록 열심히 실천하게 되네요. 커뮤니티 통해서 각종 영양제 정보도 나눌 수 있어 앞으로도 자주 애용하는 어플이 될 것 같아요^^
  • 어플로 영양제 복용확인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양제 복용으로 콤보만들 수 있어서 안 깨려고 노력했네요!ㅎ 유산균같은경우도 효과를 체감하려면 매일 배변상태를 체크하는 경우가 중요한데 이건 영양제 복용확인 할 때마다 체크해서 좋았습니다!
  • 영양제정보도 볼 수 있고,비타민c같이 성분 프로필로 검색하면 꿀팁까지 뜨니 좋네요.복용관리도 해줘서 쓸만한거 같습니다.
  • 추천받아서 설치했는데요. 쓰기 아주 편해서 좋네요. 먹는 영양제가 검색으로 잘나오고, 복용관리도 편리합니다. 좋아요
  • 삐약삐약 알림 덕분에 영양제 거르지않고 꼬박꼬박 잘 챙겨먹고있습니다. 커뮤니티 등으로 영양제 정보도 추천받고 여러모로 참 도움이 많이 되는 앱입니다. 나의 건강지키미 ♡
  • 먹는 영양제 관리하기 편해졌어요 그리고 새로운 영양제 찾을때도 정리가 잘되있어서 좋아요
  • 각종 영양제 추천으로 정보를 얻을수 있고 체계적 으로 섭취 관리를 할수있어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 삐약삐약 앱 사용해봤는데 편해서 너무좋아요~먹고있는 영양제 알람도 해줘서 잊지않고 챙겨먹고 커뮤니티에서 건강정보도 얻을수있어요

8. 핏타민(Fitamin) 영양제 추천 조합 어플

핏타민(Fitamin) 어플 소개

영양제 개인 맞춤 서비스, 핏타민

 

▶ (NEW) 섭취만 해도 최대 30% 영양제 할인

영양제를 섭취하면 매일 1% 씩 영양제 할인 혜택이 생겨요!

최대 30% 할인혜택을 섭취 습관과 같이 챙겨요!

 

▶ 채팅 / 화상으로 1:1 비대면 약사 상담

실시간으로 약사에게 질문할 수 있어요.

영양성분 추천부터 건강 고민까지 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 건강 관리의 시작 ‘섭취하기’

섭취 중인 약과 영양제를 등록하고 섭취 알림과

섭취 시간, 주요 성분 등 다양한 영양제 정보도 간편하게 확인해요.

 

▶ 내 몸에 꼭 맞는 영양제를 한 팩에!

나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을 고려한 하나뿐인 영양제를

한 팩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바쁜 일상 속 규칙적인 생활을 못 하는 사람부터

건강을 위해 영양제는 먹고 싶지만,

꾸준히 먹기가 어려운 사람까지

 

모두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만큼

우리의 건강도 맞춤화된 관리가 필요합니다.

 

매일 건강해지는 습관,

핏타민과 함께 맞춤 영양관리를 시작해보세요!

핏타민(Fitamin)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섭취 인증을 통해 얻은 캐시로 기프티콘 교환은 물론 영양제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네요 영양제 3-4개 챙겨먹는 저에게는 빛같은 어플입니다 ㅎㅎ 제 건강까지 챙겨주시는데 이런 보상까지 주시다니! 너무 유용한 어플이네요~ 지금 남은 영양제 다 복용하고 맞춤 영양제도 한번 이용해보겠습니다!!
  • 평소에 다양한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었는데 늘 시간을 제때 못챙겨먹어서 아쉬워하던 터에 알게된 어플리케이션이에요. 덕분에 제시간에 맞춰서 먹을 수 있게 되어 몸이 한결 더 건강해진 기분이구요. 기록도 제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인트도 쌓아 영양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 더더욱 자주 애용할 수 있을 듯 싶어요 !!
  • 영양제 뭘 선택해야하나 물어보기 번거럽고 믿을 수 있을까 고민 많았는데 약사님 면담으로 꼭 필요한 것만 추천받아 복용할 수 있어 좋네요. 복용시간 알려주고 잘 복용했는지 기록만 해도 리워드를 받아 더 좋네요. 쌓인 캐시로 영양제도 살 수있다니 ㅎ. 여행갈때 여러통의 영양제 안챙겨도 되고 간편히 한포로 복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합니다.
  • 영양제 정보 찾는 것도 어렵고 나에게 맞는 구성조합이 뭔지 몰라 필요 영양제를 먹기 힘들었는데 핏타민에서 필요 영양제를 추천해주고 소분해서 판매해줘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람이 있어 복용을 습관화하는 것도 좋네요. 친구들끼리 서로 기록도 볼 수 잇어서 재밋어요
  • 다이어트 꾸준히 하는거와 마찬가지로 영양제 꾸준히 복용하는게 꽤 어려워요.. 대체 왜어렵지 싶지만 생각보다 습관들이기가 쉽지않더라구요 .. 그런점에있어서 전화 알람 서비스는 정말 확실한 섭취 서비스인 것 같아요! 안먹을수가 없겠더라구요 부재중 뜬거보고 놀랬습니다 ㅎㅎ 그 외에 다른 기능들도 편리하고 좋은것같아요!! 최고입니다.
  • 완전 편한 앱 강추해요! 철저하게 날 위한 어플인 것 같아요! 보상도 두둑해서 잘 모아놨다가 써먹으려고요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건강검진 기록도 등록해서 그 데이터를 통해 또 다른 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 건강에 관심이 많은편이라 영양제 이것저것 챙겨 먹고 있기는 한데 바쁠 때는 가끔씩 깜빡하고 놓치는 날이 있더라구요. 핏타민 사용하고 난 뒤로는 놓치지 않고 꾸준히 섭취하게 되니깐 좋네요! 섭취 인증만 해도 캐시 적립이 되는것도 재밌어서 계속 하게 되더라구요 가족들이 다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모두다 만족하고 있어요!
  • 영영제 매일 챙겨먹는게 쉽지않던데 알람설정이되어있으니 잘 챙겨먹게되는거같아요 거기에 캐시까지 모을 수 있으니 더 좋은거같아요! 다른 기능들도 유용한게 많은거같은데 하나씩 이용해보면 좋을거같아요.

여기까지 어플가이드에서는 영양제 추천 어플 8가지를 소개드렸습니다. 제가 여지껏 공부했던 영양제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분들꼐 추천드리자면 종합비타민, 유산균, 오메가 정도는 챙겨먹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본인에게 추가로 필요한 영양제 성분들을 비교하고 분석하여 더 먹어주는 것이 핵심인데요. 다만 충분히 균형있는 식사를 자주 하신다면 종합비타민은 먹지 않아도 되거나 함량이 낮은 제품을 먹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함량이 너무 높거나 특수한 영양제의 경우에는 전문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 및 섭취가 가능하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여러분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