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필수 어플 추천 TOP 7 (탈모 비대면 진료 및 관리 앱)


안녕하세요. 어플가이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탈모 필수 어플 추천 TOP 7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의 사전적 의미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탈모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남성에게 특히 많이 나타나는데요. M자탈모와 원형탈모가 대표적이고 유전적으로 할아버지나 아버지가 탈모시라면 어린나이 때부터 탈모 관리를 해주셔야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도 탈모인데 나이가 30대가 넘어가면서부터 빠르게 숱이 사라지는 것을 보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탈모 관리를 시작하였는데요. 먹는약부터 바르는약, 머리가 잘 자라게 하는 습관 등을 열심히 찾고 모두 실천하는데 훨씬 개선되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탈모 관리를 잘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정보들을 습득할 뿐만 아니라 정확한 진단 및 진료가 반드시 필요한데요. 이 때 저는 탈모 필수 어플들의 도움을 크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탈모 필수 어플로는 비대면으로 탈모를 진단/진료할 수 있으며 약도 수령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탈모 관리 팁을 알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그래서 탈모 증상이 있으신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7가지 앱을 준비해보았으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홀드 - 탈모 비대면 진료, 약 배송까지 한번에 앱

홀드 - 탈모 비대면 진료, 약 배송 앱 소개

원격으로 진단,

약 배송까지

모바일 탈모성지

 

전문 의료진과 정기적인 원격 진료 및 처방

정기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확실한 상태 진단

집 앞까지 배달되는 약 배송 서비스

 

너무 늦기 전에 멈춰야 합니다.

오늘 아니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탈모를 치료 할 마법은 없습니다.

예방하고 늦추는 것 만이 유일한 길입니다.

 

오직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만이 답 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방에서 상담 하세요.

 

매번 병원, 약국가기에 부끄럽고 귀찮으셨나요?

이제 여러분의 집 앞으로 약이 배달됩니다.

 

TIME TO

TAKE ACTION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붙잡으세요.

홀드 - 탈모 비대면 진료, 약 배송 앱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진짜 진짜 대만족입니다 주변에 탈모 지인 있으면 무조건 추천하고싶음. 오프라인 2개월치 약값,처방전까지해서 7만원 가까이 되는데 여기선 3개월치가 3만원대.... 왜 이걸 지금 알았을까요ㅜㅜ 더 광고 많이해주세요 탈모인들 많이 이용하게
  • 가장 저렴하고 빠르네요 자주이용하고싶네요 그리고 주위에 소개하니깐 다들 만족하고 편하다고생각하네요 잘사용할게요 고맙습니다
  • 완전 강추 합니다. 오히려 오프라인보다 진찰을 더 잘해주시고 가격부분도 저렴하고 배송도 빠릅니다
  • 약 저렴하게 빠르게 배송받았습니다 탈모약의경우 약만필요한경우가많은데 이렇게 저렴하고 쉽고 빠르게 구매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탈모성지급 저렴함과 간편함까지 겸비했네요. 무엇보다 고객센터 대처가 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어플들에 비해 간결하고 정확하고 무엇보다 시간을 절약할수잇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계속 꾸준히 이용 할 것 같습니다.

2. 바야바즈 - AI기반 탈모 습관관리 홈케어 플랫폼 어플

바야바즈 - AI기반 탈모 습관관리 어플 소개

💡 바야바즈는 탈모를 겪고 있고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탈모인들을 위한 앱입니다.

 

비대면 진료법 개정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바야바즈는 탈모인들에게 더 좋은 선택지를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의료 서비스 면책 조항

 

- 본 서비스에 제공하는 탈모약 정보는 단순 정보 제공이 목적이며, 탈모약은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진료하에 복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뉴로서킷 공식 계정

 

홈페이지 : www.neurocircuit.kr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ayabas.kr

바야바즈 - AI기반 탈모 습관관리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제가 한번씩 머리가 좀 빠지는 것 같은데 미리 방지 하고자 설치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 도움이 많이 된느것 같아 계속 써보려고요!
  • 탈모에 도움되는 다양한 컨텐츠가 많아요! 나한테 딱맞는 탈모관리생활습관이 도움이 많이되네요^^
  • 챌린지를 통해 탈모관리가 잘 이루어질것 같아요. 다양한 탈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해요
  • 어플 업데이트 후 훨씬 사용하기 편하네요. 웹툰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 최고에요
  • 탈모해방되기 직전까지 온것같아요 앱 감사합니다
  • 탈모를 만나고 좌절을 바야바즈를 만나고 희망을 얻었네요ㅎ

3. 머리바바 - 탈모 진단 & 커뮤니티 어플

머리바바 - 탈모 진단 & 커뮤니티 어플 소개

■ 탈모인을 위한 No.1 커뮤니티

말하지 못했던 탈모 고민 ‘머리바바’가 천만 탈모인의 대나무 숲이 되어드릴게요!

 

■ 실시간 커뮤니티

탈모 고민! 더 이상 혼자하지 말고, 머리바바 회원들과 소통해보세요.

 

■ 거짓없는 진짜후기

모발 이식부터 탈모 제품까지, 실제 유저가 작성한 진짜 후기!

 

■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탈모 관련 제품 체험단 이벤트와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 무료상담 서비스

간단한 절차로 국내 유명 병원 의료진과 탈모 상담을 해보세요!

 

■ 복약알림 서비스

잊기 쉬운 탈모약 복용. 머리바바가 푸시 알림으로 잊지 않게 안내해 드릴게요.

머리바바 - 탈모 진단 & 커뮤니티 어플 다운로드 사용자 후기

  • 탈모시작되고 궁금한 것도 많고 정보들이 필요했는데... 유용한 정보들 많고 사용하기도 쉬워서 계속 쓰게돼요~~ㅎ
  • 한달에 한번씩 무료진단하면서 상태 체크 중 입니다. 잘쓰면 진짜 유용한 어플~
  • 탈모때문에 스트레스 오지게 받던 중 광고보고 우연히 들렀다가 정착해버렸다. 탈모인 만세!!!! 만만세~~~
  • 제가 딱 찾던 앱이네요 ui좋구요 안정적입니다. 간단한 상담도 좋고 무엇보다 피드백이 엄청빨라요.하루종일들어가서 다른분들 상담내용 눈팅하고있네요
  • 탈모때문에 병원가기 쉽지않았는데ㅠㅠ 무료진단해주셔서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관리 잘해볼게요!!
  • 머리바바 회원분들 덕분에 이식수술 잘했어요~ 객관적인 답변이 아주 많이 도움됐어요!!!!💨💨
  • 레알★ 굳굳굳굳★ .. 무료진단도 좋고 글 보기 쉽게 한눈에 봐도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

4. 위드비컨 - 탈모/두피 케어 솔루션 앱

위드비컨 - 탈모/두피 케어 솔루션 앱 소개

[ 탈모 관리 코칭 서비스 ]

 

건강한 두피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

탈모가 걱정이신 분들을 위해

탈모 관리 코칭 서비스를 출시했어요.

 

👀서비스 기능 소개

 

첫 번째,

나에게 딱! 맞는 찰떡 샴푸 검색 서비스

 

문진을 통해 나의 두피 타입, 고민, 선호도, 생활 습관 등을

꼼꼼히 분석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샴푸가

나에게 잘 맞는지 분석해드려요.

 

두피 타입 분석, 유익한 성분, 맞지 않는 성분,

필요하지만 없는 성분까지 알려드려요.

 

나에게 맞는 샴푸를 고르는 기준과

약 300개의 샴푸 중 나랑 잘 맞는

샴푸까지 추천드려요.

 

두 번째,

스마트한 이마 체크 서비스

 

이상적인 비율 대비

현재 나의 이마 면적 비율, 가로 세로 비율,

동안 비율 분석을 하여

현재 얼굴의 종합 점수와 넓은 이마 순위를

알려드려요.

 

그리고 이마 보정 시뮬레이션을 통해

모발 이식 후, 제모 후의 모습을 알 수 있어

모발이식을 생각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거에요.

 

탈모 홈 케어 관리의 시작을

위드비컨과 함께 해요.

위드비컨 - 탈모/두피 케어 솔루션 앱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사진으로 얼굴 촬영후 이마 넓이/ 얼굴 비율을 자동으로 분석해주니, 신기하고 헤어라인 관리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듬^^;;
  • 처음 접해보는 탈모 진단앱이라서 너무 신기했어요:) 사진 계속 찍게 되는 볼매 앱이네요!!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한참 웃었네요 ㅋㅋㅋㅋ 다음 버전도 기대하겠습니다!!
  • 친구들과 같이 해보기 좋네요 ㅎㅎㅎ 내 얼굴이 황금비율 인지 아닌지 알아볼 수 있는게 신기해요
  • 아주좋아요 요즘 탈모 고민이 많은데 감사합니다
  • 그렇습니다. 저는 탈모였던 것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할아버지 외할아버지
  • 오~ 이마가 넓다고 고민했는데 평균이라 안도했어요~다행^^

5. 탈모관리 앱 - 탈모 두피 케어 탈모 샴푸 어플

탈모관리 앱 소개

탈모 관리는 초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머리카락이 계속 빠지고 있다면 더 늦지 않게 탈모 관리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탈모 관리 앱 - 탈모 두피 케어 탈모 샴푸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모바일 앱으로 쉽고 간편하게 탈모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천연 성분 함량으로 고농도의 진한 제형을 가지고 있는 탈모 샴푸를 사용해 보세요.

 

지금 바로 탈모 관리 앱에서 당신만을 위한 탈모 솔루션을 드리겠습니다!

탈모관리 앱 다운로드 사용자 리뷰

  • 탈모 관리를 위한 맞춤형 알림과 일정 관리 기능이 잘 구현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 이 앱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방법과 제품 추천으로 제 머리카락이 건강해지고 반짝반짝해졌어요.
  • 탈모 샴푸에 대한 정보와 추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이 앱을 사용하면서 탈모 관리에 대해 더 많이 배웠고, 실제로 탈모 예방에 도움을 받았어요.
  • 이 앱은 탈모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해결책을 제공해 줘서 너무 좋아요.
  • 이 앱으로 탈모 관련 커뮤니티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조언과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아요.

6. 퓨쳐다임 대다모 앱

퓨쳐다임 대다모 앱 소개

대다모는 국내 1위의 의학커뮤니티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발이식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48시간 이내에 앱을 통해 병원에 가지 않고 모발이식 견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의 탈모 관련 병원 정보를 공유 받을 수 있습니다.

 

탈모 의약품, 신약 정보, 두피 문신, 맞춤 가발 등 탈모에 관한 모든 것을 공유하고 제공합니다.

7. 리필드 - 탈모 진단 & 케어 솔루션, 비대면 코칭 앱

리필드 - 탈모 진단 & 케어 솔루션 앱 소개

두피가 가장 중요한 피부란 걸 알고 계셨나요?

리필드와 함께 꾸준히 두피 상태를 기록하고 건강한 탈모 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탈모인지 아닌지 사진 1장으로

탈모인지 아닌지 커뮤니티에 물어보고 계시나요?

사진 1장으로 전문가가 분석하여 진단 후 탈모 진행 단계와

탈모 유형은 물론 맞춤 탈모 케어 루틴 추천까지 해드려요!

 

#탈모 샴푸, 앰플, 맞춤 영양제까지

어떤 제품이 나에게 맞을지 항상 고민하는 탈모 유목민은 아닌가요?

맞춤형 건강 기록 관리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으로 분석받고

나에게 맞는 두피 관리법을 찾아가세요!

 

#1분이면 내 두피 상태 리포트 전송

스캐너와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AI 분석 리포트로 현재 내 두피 상태와

솔루션을 받아 두피 관리가 쉬워져요!

 

#코치님의 퍼스널 두피 관리

내 두피 스캔 사진과 두피 리포트를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 관리를 받아 보세요!

 

#내 두피를 위한 관리 팁

정보의 바다 속에서 헤매는 건 이제 그만!

내 두피 상태에 맞는 관리 팁을 제공해 줘요

이대로만 하면 탈모 탈출

 

#근거 있는 탈모 정보

탈모 외길 30년을 걸으신 원장님의 정확한 정보들이

리필드 탈모피디아에 차곡차곡 담기고 있어요!

각종 이벤트와 원장님의 피드백을 지금 바로 경험해 보세요!

 

#데일리 미션으로 포인트 벌기 참 쉽죠

두피에 좋은 습관을 들일 수 있는 데일리 미션으로

포인트를 벌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만나 보세요!

 

#사이토카인 가득한 리필드만의 제품

국내 유일한 특허 성분 사이토카인을 아낌없이 넣어

주저 없이 자라나는 모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제품을

리필드 앱에서 만나 보세요!

리필드 - 탈모 진단 & 케어 솔루션 앱 다운로드 사용자 후기

  • 대박이네요 첨에 인터넷연결이 되지않는다해서 포기할려다가 앱을 켜고 하니 연동되어 스캐너 작동이 되네요 두피진단받는거도 첨이라 넘신기하고 재밌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스캐너가 신통방통한 물건이네요! 머리숱 조금만 더 많아지길 기대합니다
  • 정말 탈모라는 스트레스때문에 더 빠지고 악순환이었는데... 그래도 분석을통한 정확한 진단으로 해결책을 찾은 것 같아요
  • 동연령대 비교해주는것도 좋고레포트도 알차요. 요즘 이거하는재미가 쏠쏠하네요 열심히해볼게요ㅎ
  • 좋아요 레포트도 좋고 제품도 좋아서 구독중이네요. 계속 사용할게요.
  • 평가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탈모로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조금이라도 노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직 오래쓰진 못했지만 탈모에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써보고 다시 리뷰 남기겠습니다.

여기까지 어플가이드에서는 탈모 필수 어플 7가지를 소개드렸습니다. 이렇듯 이제는 앱만 설치하면 집에서 비대면으로 정확한 나의 탈모 상태를 진단하거나 진료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탈모가 스트레스받지만 직장이나 학업때문에 쉽게 병원에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비대면 진료와 약까지 구매/배송할 수 있는 어플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진 같은 탈모인들의 팁과 정보를 나누며 풍성한 숱으로 거듭나시길 응원드리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모든 탈모인이 사라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