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달성 어플 추천 순위 TOP 10 (자기 습관 관리 앱)


안녕하세요. 어플가이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목표달성 어플 추천 순위 TOP 10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 일이나 재밌는 것이 너무나 많은 현대 사회에서는 집중과 노력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유튜브, 웹툰, TV에 시간을 많이 보내는데 10분만 보고 일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더라도 눈 깜작할 사이에 1시간이 지나있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당연히 이러한 습관 때문에 제가 하려고 하는 일을 기한 내에 끝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고 더 이상은 안되겠다는 생각에 목표달성 어플을 이용해보게 되었는데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대성공이였습니다.

 

이러한 목표달성 어플이 별거 아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나의 목표와 습관 관리 내용을 적고 지켰는지, 안지켰는지 추적하는 과정은 확실히 여러분들의 목표 달성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여러 성공한 기업가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도 목표를 구체화하여 적고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는 이유가 있는 것이죠. 그래서 제가 직접 이용해보고 만족했던 목표달성 어플 TOP 10가지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안내드리는 목표 달성 자기 관리 앱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 후기 또한 좋은 앱들만 엄선한 것이니 이중에서 하나를 골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골 트래커: 목표달성 & 습관 만들기 앱

골 트래커: 목표달성 & 습관 만들기 앱 소개

[골 트래커 : 목표 달성 도우미]

습관을 바꾸고 싶을때,

목표를 세우고 관리하고 싶을때,

목표 달성 & 습관 형성을 위한 자기 관리 필수 앱!

 

# 사용 방법

1. 장기적인 목표 세우기

 

2. 구체적인 계획 세우기 : 다양한 타입의 계획

- 수치 (10kg 다이어트)

- 횟수 (한달에 10개씩 앱 출시하기)

- 캘린더 (월,수,금 부모님께 안부전화)

- 시간 (간헐적 단식 - 매일 8시간 씩 공복 유지하기)

- 체크 (헬스장 등록하기)

 

3. 계획을 달성하면서, 진행도를 체크하기

 

4. 계속해서 상기 시키기

- 첫화면, 위젯, 알람 지원

 

5. 그 밖의 유용한 기능들

- 계획 종료 후, 여러 번 반복 가능

- 완료된 목표 목록 보기

- 캘린더에서 내가 한일 보기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매번 목표만 세우고 지키지 못하시는 분

- 올해는 꼭 좋은 습관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관리하고 싶으신 분

 

# 주요 기능

- 목표 세우기

- 습관 관리

- 할일 관리

- 캘린더에서 내가 수행한 할일 확인하기

- 완료한 목표 관리

- 삭제한 항목 복원하기

골 트래커: 목표달성 & 습관 만들기 다운로드 사용 후기

  • 목표설정해놓고 오른쪽으로 스크롤하면 다른 목표로 전환이 되면 좋겠습니다. 목표 전체보기는 뭔가 섞여있고.. 따로목표를 보고싶은데 그때마다 리스트에서 전환을 해야되서 불편한 점이 있는데 다른 목표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면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 !
  • 직관적이고 잠금화면에 표시되는 것도 좋고 배경그림도 멋지고 목표설정 내용도 구체적으로 할 수 있고 너무 좋네요~~♡ 목표설정타이틀인가? 맨위에 나오는~ 제목 같은 부분이 내용이 길면 짤리던데 글씨사이즈가 자동 조정되서 다 보여지거나 아래로 스크롤해서 보여지면 좋겠어요~^^ 목표 내용이 그리길지 않을꺼라 예상하셔서 그리 만드셨겠지만 전 그자리에 다짐이나 명언을 넣어서 보거든요~ 그럼 동기부여도 되고 더 좋은 것 같아서요~~^^ 사용에 지장있는 부분은 아니고 제 개인적인 의견(건의사항?)이니 참고부탁드려용~^^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찾던 앱입니다ㅜㅜ 목표 설정 앱 여러개 설치한 중 이게 제일 최고고 원하던게 다 있어요. 1. 직관적이라 편리함. 2. 목표의 횟수, 시간, 날짜, 수치, 혹은 그냥 일반(했는지 안했는지) 체크 이렇게 5가지 항목을 정할 수 있어서 다양한 목표 설정 가능(목표 단위 직접 작성 가능) 3. 목표 순서 변경 가능 4. 잠금화면, 시작화면 표시 가능 5. 감성적이고 깔끔해서 예쁜 디자인 6. 한 눈에 보이는 오늘 남은 목표들 7. 궁극적인(최종) 목표 카테고리 설정 가능 (ex. 궁극적인 목표가 팀의 1등이라면 카테고리를 팀 1등으로 이끌기로 설정할 수 있고, 그 안에 1등을 하기위한 목표 달성표들을 만들 수 있는 것) 솔직히 다른 앱들은 저 중 최소 두어개씩은 부족한데; 왜 이 앱이 상위노출이 안되나 궁금하네요ㅠㅠ 제일 최고인 듯 합니다.
  • 많은 어플 중 직관적이고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그래서 너무 감사하게 잘쓰고있어요~
  • 여러가지 앱들 테스트해보고 최종 결정했어요 ㅎ ㅎ 목표에 여러 개의 세부계획을 등록하고 달성도를 체크하는 건 좋은데 목표에도 달성도를 입력할 수 있음 더 좋겠어요 계획을 잘 실천했더라도 생각한 것과 다른 달성률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 괜찮은 앱입니다. 위젯이 있는것도 좋고 직관적인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위젯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ㅜㅜ그냥 빈화면으로 뜨고 클릭해도 반응이 없고.. 이거만 수정되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 진짜 최고의 어플인듯. 목표어플 몇개설치해봤지만. 목표인식시키는 능력이 최고 입니다. 돈을주고라도 사용하고 싶을정도입니다 진짜 추천합니다
  • 매일 반복하는 일들을 잊지 않고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약 복용 같은 하루에 여러번 반복해야하는 일들도 설정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하루에 한번만 체크 되니 세번을 따로 따로 설정해야 해요 그리고 오늘 해야 할 일 중 미완료한 것들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일일이 하나씩 들어가서 했는지 안했는지 따로 확인해야 하는게 번거로워요 캘린더에서 완료한 건 나오는데 사실 완료한 것보다는 미완료를 체크해서 하는게 더 중요하니까요
  • 이런 앱을 찾고 있었어요. 목표를 정하고 목표가 수치에 도달할때까지 하나하나 세는것!! 앱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

2. 첼린저스 - 건강 습관 루틴 첼린지 앱

첼린저스 - 건강 습관 루틴 첼린지 앱 소개

■ 90% 이상 성공하는 습관형성 '챌린지'

미라클 모닝, 헬스장 가기, 물 마시기, 운동하기..

확실한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 돈을 걸고 챌린지를 시작하세요.

- 100% 달성자에게는 상금

- 그 외 다양한 브랜드의 무료 체험 혜택까지

 

■ 한 달이 즐거워지는 '랜선 대회'

이 달을 더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랜선대회에 도전해요.

대회마다 달라지는 한정판 브랜드 기념팩도 얻고 나만의 기록도 세워요.

- 티셔츠 포함 한정판 기념팩 증정

- 대회 실시간 랭킹 시스템

- 온라인 완주증 지급

 

■ 오늘 할 일을 도와주는 '갓생몬'

투두리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조금씩 진화!

나와 함께 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 걸을수록 리워드가 쌓이는 '만보기'

만보기를 켜두면 오늘 걸음수가 자동 측정!

오늘 걸음수만큼 매일 포인트도 함께 적립되니까 일석이조

그 외에도 혜택탭에서 다양하게 포인트를 쌓아보세요.

 

■ 먹을수록 돈이 되는 '건강 스토어'

비타민부터 다이어트 식단까지.

건강 필수템들을 챌린저스만의 특가로 만나보세요.

구매 후 앱에서 섭취를 인증할 때마다 포인트가 쌓이니까

건강해질수록 혜택이 커져요.

첼린저스 - 건강 습관 루틴 첼린지 앱 다운로드 사용 후기

  • 챌린지 첫번째 도전이었읍니다..성공해서 기쁘고감사합니다.. 근데 와..성경도 읽을수있는데 상금까지 크네요.. 늘하는 일인데 이제 이 챌린지는 고정으로 가려합니다 동기부여도 되고..챌린지가 누적되어 고정습관이 되면 인증은 저절로 되어지는 일이될거구요 상급도 안정적으로 부수적으로 따라오겠구요 추천합니다
  • 여러가지로 만족합니다. 챌린지를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과 예치금이 있다는 점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불편한 점이 있다면.. 챌린지에서 채팅할 때 자꾸 끊겨요 ㅠㅠ 업데이트를 여러번 거쳐도 가끔 잘 되지 않아요 ㅠ 제가 챌린지를 개설해서 공지나 응원할 때가 많은데 그 점이 불편합니다.. 다른 건 아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감사해요 화이팅!!
  • 수면/기상(샤워미션으로 추천드려요 ㅎㅎ) 그리고 공부 습관 유지하는데도 적절히 도움 잘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갓생몬 키우는거 이게 아주 좋습니다. 사실 이것 때문에 리뷰쓰러왔어요 . 알깨고 나오는데 귀엽네요 ㅋㅋ 간단한 소통기능?! 강아지한테 손하면 손하는것처럼 좀 스킬같은걸(?) 만들면 더 애착감도 들거 같고 좋을거 같네요. 두세달이 넘어도 아무런 변화가 없으면 동기부여가 안될거 같으니 키우는 맛도 있게 갓생몬 기능 잘 업뎃해주시길 바랍니다 ㅋㅋ 반면에 다른 분들께서 너무 원성이 자자한 만보기 에 대해 말씀드리면 중간광고가 너무 많아서 저도 끄게 되더라고요... 차라리 처음에 광고를 한 개 보게한 이후에 클릭하게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클릭하다가 갑자기 광고 클릭하면 중간에 끊겨서 좀 짜증나게 되는 구조입니다.
  • 갓생몬 키우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할 일 체크하면서 뽀짝이들 진화하는 거 보니까 진심 2배로 뿌듯해서 하나 하나 해내고 체크 누를 때마다 기분이 넘 좋아요 뭐로 진화할까 궁금해지고 할 일을 제대로 끝내고 체크하고 싶은 고런 느낌도 들고 암튼 아주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옵니다
  • 예전에도 이용했다가 요즘 다시 또 시작하고있어요~ 새롭게 추가된 사항도 많고요~ 여러가지 즐길수있어 좋아요 계속 동기부여 할수있고, 움직일수있어 좋아요~ 작지만 내가 뭔가를 해냈다고 생각하니 움직임이나 패턴도 자리잡혀가고 여튼... 시작하면 참 좋아요!!!
  • 원체 덜렁대는 성격이라 계획을 세워놓고도 내가 지켰는지 아닌지 자주 까먹곤 했는데 이 어플로 사진을 기록해 놓으니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덕분에 좀 더 부지런해졌습니다ㅎㅎ 개인 매니저가 생긴 느낌! 다만 제가 챌린지를 30개정도 참여하고 있는데, 인증탭 한 챌린지당 크기가 너무 커서 원하는 챌린지를 찾기가 힘들어요~ 챌린지를 아이콘모양이나 바 모양으로 최소화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 편할 것 같습니다😊 좋은 어플 개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뭔가 도전 하려고 하면 쉽게 포기하는 성격이였는데, 이 앱을 통해서 이제 뭐든지 꾸준히 하려는 습관이 생겼어요! 다른 어플 과는 다르게 평균 도전기간도 짧아 100퍼센트 성공하면 추가 보상금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거 같네요~ 매일 도전하다 보니, 하루도 더 알차게 보내게 되었고, 작은 습관들을 하나씩 성공하니깐 자존감도 상승된것 같습니다! 다 성공하고 나면 되게 뿌듯하네요 ㅎㅎ
  • 제가 웬만하면 후기 안남기는데 챌린저스 정말 강추하는 앱이에요!! 그동안 정말 여러 습관어플 사용해왔었는데 ..이렇게 꾸준히 쓰게되면서 사용할수록 만족스런 어플은 처음입니다! 특히 ,책 꾸준히 읽고싶으신분들/홈트로 운동하고 싶으신분들 완전 추천드려요! 책같은 경우는 꾸준히 읽는것 뿐만 아니라 인상깊은 구절을 찍으려고 하다보니 집중도 잘되고 적극적으로 책을 읽게되는 효과도 있어요 그리고 홈트는 요즘 영상이 다양하게 잘되어있어서 열심히만 하면 운동효과가 좋은데, 문제는 잘 안하게 된다는거잖아요 저도 그래서 어쩔수없이 헬스장 다니곤했었는데 추운겨울이나, 퇴근하고 시간이 애매할때는 제대로 다니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홈트레이닝 챌린지 하면서 습관이 붙어버려서 이전보다 훨씬 더 운동 잘하고있어요! 처음에는 결제하는게 조금 부담스럽기도 해서 고민했는데 고민한시간이 아까울정도입니다! 피드백도 빠르고 앱 개발자분들께서 신경쓰시는게 정말 잘 느껴집니다. 이렇게 좋은앱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3. 목표 트래커 & 습관 리스트 & 운동 캘린더 어플

목표 트래커 & 습관 리스트 & 운동 캘린더 어플 소개

습관을 바꾸고 싶으세요? 목표의 진행 상태를 추적하고 싶으세요? 새해 결심을 달성하고 싶으세요? 목표 트래커 & 습관 캘린더를 사용해 목표의 진행 상태를 추적해보세요.

 

제리 사인펠트의 생산성 비밀(Productivity Secret)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한 페이지에 일 년이 모두 표시된 커다란 벽걸이 달력을 가져와, 눈에 잘 띄는 벽에 걸어놓으세요. 다음 단계는 큰 매직을 가져오는 겁니다.

 

매일 해야 할 일을 해내면 그 날짜에 크게 표시하세요. 며칠 뒤에 보면 하나의 띠가 생겨 있을 겁니다. 이를 계속하면 이 띠는 매일 점점 더 길어지겠죠. 이 띠를 볼 때마다 즐거울 거예요. 특히 몇 주 후 띠가 허리선 밑으로 내려오게 되면 더 즐거울 테죠. 이제 해야 할 일은 띠를 끊지 않는 것뿐입니다. 이 띠를 끊지 마세요.”

 

목표 트래커 & 습관 리스트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모두 무료입니다. 광고도, 앱 내 구매도 없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주, 매월, 매년의 습관 / 목표를 기록할 수 있어요.

원하는 요일 조합으로 매주의 습관 / 목표를 계획하세요.

알림을 제공합니다. 해야 할 일을 잊지 않을 거예요.

위젯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4.0 이상만) 손끝으로 습관 / 목표를 기록하세요.

Dropbox나 로컬 스토리지(/storage/sdcard/Goal Tracker Habit Streak)로 내보내세요. 습관 / 목표를 도중에 결코 멈추지 않게 될 거예요.

매일 로컬 스토리지에 자동 백업됩니다. 원하는 경우 캘린더를 사용해 지난주의 요일을 선택하고 습관 / 목표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보기로 매주 진행 상황을 확인하세요. 모든 습관 / 기록을 화면 하나에 기록하세요.

매월 캘린더 보기를 제공합니다. 매일을 화면 하나에 기록하세요.

Dropbox에 백업하세요. 습관 / 목표를 새로운 장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생각의 씨를 뿌리고 행동을 수확하세요.

행동의 씨를 뿌리고 습관을 수확하세요.

습관의 씨를 뿌리고 성격을 수확하세요.

성격의 씨를 뿌리고 운명을 수확하세요.”

목표 트래커 & 습관 리스트 & 운동 캘린더 다운로드 사용 후기

  • 위젯으로 바탕화면에서 바로바로 체크 가능한데다 다른 주제로 동시에 설정이 가능해서 약먹기,물마시기,운동하기 3개 띄워서 위젯에서 사용중. 진짜 이 어플이 최고로 편하고 가시성있고 그냥 짱..말이 필요없다 심지어 공짜임 최고다 진짜...
  • 딱 제가 찾던 기능이에요. 달력이 나오고 할 일을 했는지 안 했는지 체크하는 거! 큼직큼직하고 심플한 게 딱이에요.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했어요. 만들고 싶거나 유지하고 싶은 습관이 있을 때 이 어플을 쓰면 아주 유용해요. 계속 쓰다 보면 어느새 내가 바라던 모습이 되어 있을 거예요.
  • 위젯에서 보기도 좋고 너무 좋네요! 무료로 좋은 앱을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하네요~ 좋은 습관 만들기, 스스로 동기부여도 되고 짱! 1주일 사용후..아쉬운점은.. 1.평일반복 같은 추가설정이 있었으몀 합니다.현재는 몇일마다 반복만 있네요~ 2. 습관별 카테고리 설정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순위별로 관리할때 필요할것같아요. 중요표시만으로는 조금 아쉬워요 그러나 좋은앱 인건 인정! 감사합니다
  • 아직은 쓴 지 얼마 안됐지만 머리로만 하자하자 하는 것보다 이렇게 눈에 보이니까 더 하려고 나름 노력하는 거 같아요. 100중에 10이라도 신경쓰려고 하는거? 시간이 지나면 100이 될거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일주일에 네번이상 체크 있으면 사고 싶은 거 사기 같은 보상목표도 세우고ㅋㅋㅋㅋㅋ 다짐만 하고 잘 안되는 분들, 눈에 보이지 않아서 더 그럴 수 있어요. 시각적인게 은근히 효과적인거 같아요. 모두 목표를 위해 힘냅시다!!
  • 정말 완전 심플한 목표트래커! 다양한 수치 기록없이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체크와 X표시만 할 수 있게 되있으나 연속으로 성취하고 싶은 욕구는 충분히 들게하는 목적에 완전 충실한 앱!
  • 운동.공부.강아지산책등 항목별로 표시할수있어 너무 좋아요.적극추천드려요.무언가 목표가 있으신분들 꾸준히 할수있게 도움을 줄수있는 훌륭한어플입니다.
  • 군더더기 없이 O,X 로 직관적으로 보여줘서 좋습니다. O가 많을수록 뿌듯해지고 X가 많아지면 불안해져서 다시 실천하게됩니다!
  • 생각보다 사용하기 간편하고 좋습니다. 제가 정말 원하는 기능만 있네요. 위젯크기 변환시에 가장자리부분이 조금 덜 매끄러운 부분 보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마이루틴 - 루틴, 투두 플래너 (할일,위젯,알람) 앱

마이루틴 - 루틴, 투두 플래너 (할일,위젯,알람) 앱 소개

"모두가 원하는 하루를 살 수 있도록"

🏆갓생 필수앱, 2023 하반기 잘 보내는 가장 확실한 방법!

루틴, 할 일, 투두 플래너 마이루틴으로 계획적인 하루를 살아봐요.

오늘 할 일 미루지 않고, 작지만 중요한 할 일 꾸준히 실천하게 도와줄게요!

 

■ 위젯, 알림으로 잊지 않게!

- 루틴, 투두, 할 일, 목표 자꾸 까먹는다면? - 한눈에 보이는 위젯으로 바로 기억해요 - 원하는 루틴, 투두, 할 일은 알림도 받을 수 있어요

 

■ 루틴, 투두, 회고, 목표를 한 곳에서

- 루틴, 투두, 회고, 목표 모두 한 플래너에서 관리! - 목표 별 할 일, 루틴, 투두가 한눈에 보여요 - 한 곳에서 간편하게, 미루지 않고 다 할 수 있어요

 

■ 쉽고 편한 나만의 루틴 만들기

- 내가 원하는 루틴, 내게 도움 되는 루틴 다 여기! - 처음이라면 추천 루틴과 다른 루티너를 참고해요 :) - 완성한 루틴은 귀여운 이모지로 기분 좋게 체크!

 

■ 일간/주간/월간 통계로 나의 성취를 한눈에

- 루틴 신호등이 오늘 나의 실천을 체크해줘요 - 하루, 일주일, 한 달 통계를 볼 수 있어요 - 미션 달성하면 귀여운 배지와 스탬프 받는 재미까지!

 

■ 예쁘고 깔끔한 기록 끝판왕

- 달성, 쉼 (휴식), 길고 짧은 메모까지 기록 가능 - 몸무게, 컨디션 등 특수 기록은 통계와 그래프도 제공해요 - 똥손도 쓸 수 있는 최고의 할 일 플래너 - 스터디 플래너나 스케줄 관리로도 좋아요

 

■ 자극과 영감을 주고받는 소셜

- 구경하다 맘에 드는 루틴은 바로 퍼가기! - 자주 보고 싶은 루티너는 관심 루티너 등록하고 자극 받기 - 찐친과 함께하면 더 재밌어요

 

가장 과학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평소 꼭 하고 싶었던 할 일, 투두, 습관 챙기게 도와줄게요. 마이루틴과 함께라면 실천 가능한 좋은 계획 짜고 계획적으로 살기 어렵지 않아요. 루틴 계획표, 투두 리스트, 목표 관리, 시간 관리 다 가능하니 오늘 하루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마이루틴에서 함께 해요!

 

마이루틴은 모두가 나다운 삶을 찾고 지속할 수 있게 돕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하루를 찾고 이어갈 수 있도록 당신의 하루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세심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이루틴과 함께 나와 딱 맞는 루틴을 찾고, 내 맘에 드는 하루를 살아 봐요!

마이루틴 - 루틴, 투두 플래너 앱 다운로드 사용 후기

  •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제가 필요했던 기능이 다 들어 있는 것 같아요. 루틴들을 주 몇회 할 건지, 요일별로 할건지, 정하는 것도 좋고 수행한 루틴을 체크하고 메모를 개별로 남길 수 있다는 것도 좋아요. 회고란엔 하루를 돌아보며 일기를 쓸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네요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 오늘 시작했어요 ㅎㅎ 간편하고 좋습니다 ㅎㅎ 굳이 건의사항이라면 루틴테마별로 색깔로 구분되거나 하면 더욱 보기 편할것 같아요.
  • 알람 설정 등 타앱에 없는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투두와 루틴이 따로 나눠져 있어서 굉장히 좋네요 또 일일과 일주일 결과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정말 잘 쓰고있어요 너무 잘 만들 어플같아요 이렇게 세심하게 만들기 어려우실텐데 깊이 감사드립니다
  • 루틴정해서 하기 좋습니다 타 어플에 비해 무료버전에서도 기능을 많이 제공해서 좋았습니다.
  • 오 진짜 잘 만들었네요 제가 찾던 앱이에요 일정설정할때 알림시간 한번만 설정했으면 햇거든요 기본 캘린더앱이 시작시간, 종료시간 이런식으로 두번씩 하게 돼있어서 너무나 극혐이라서 갠찮은앱 없나 몇개 깔아봤는데 다들 별로더군요 암튼 설정하고 알림시간 그 시간에 알림오는것도 딱 한번만 깔끔하게 와서 완전 좋아요 다른앱은 머 몇분전입니다 몇시간전입니다 하고 너무 많은 알림을 해서 왜 그렇게 소용도 없게 만드는지... 암튼 기능도 딱 맘에들고 디자인도 잘 만들었네요 한눈에 잘 들어와요
  • 처음에는 어떻게 쓰나싶었는데 매일 루틴과 그 말 할일을 시간별로 차례대로 놓을 수 있었고 중요도를 구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어플구성도 깔끔하고 이쁘구요. 근데 단점은 시간별로 루틴을 넣다보니 새로운 루틴을 추가할때 다 지우고 넣어야해서 그게 번거롭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앱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획 세우고 실천하기 정말 좋은 앱인 것 같아요:)

5. 목표 달성 - 골 플래너 (습관 만들기 할일 관리) 앱

목표 달성 - 골 플래너 (습관 만들기 할일 관리) 앱 소개

더 나은 삶을 위해,

우리는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려고 다짐합니다.

하지만 목표를 향해 달리기는 항상 작심삼일로 끝나곤 하죠.

골 플래너는 당신이 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습관을 바꾸고 싶을때,

목표를 세우고 관리하고 싶을때,

골 플래너에 목표를 정하고, 계획을 세우고, 달성해보세요.

 

# 주요 기능

1. 목표를 정하고, 계획 세우기 (카테고리 추가)

- 다섯가지 타입의 계획 세우기 지원

 

2. 동기 부여를 위한 다양한 해법

- 첫화면 할일 관리 - 위젯에서 목표 관리

 

3. 달력에서 날짜별 한 일 체크

 

4. 완료된 항목 보기 & 다시 시작하기

목표 달성 - 골 플래너 (습관 만들기 할일 관리) 다운로드 사용 후기

  • 추천하고 싶은 좋은 앱이에요. 꼭 필요한 기능만 있어 군더더기 없고 직관적이라서 한 눈에 보기 좋아요. 목표 설정 시 단위를 사용자가 적는대로 쓸 수 있는 것도 센스만점~~ 위젯으로 깔아놓으면 더 편하구요.
  • 디자인이, 특히 달성률 그래프가 조잡스럽지 않고 시원시원 멋있게 생겨서 좋아요. 기능들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요 :)
  • 제가 사용했던 목표달성을 위한 플래너앱중에 최고입니다.
  • 제가 목표한 바를 게이지바로 표시돼 시각적으로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게 딱 제가 원하던 어플을 찾아서 너무 좋습니다. 상세보기를 하면 달력 형식으로OX 체크가 되어 쭉 볼 수 있어서 동그라미가 연속 될 수록 기분 좋아지는 기능도 있네요ㅎ
  • 좋은 어플입니다. 목표관리 습관형성에 많은 도움을 주는 어플이네요. UI환경도 좋아서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직관적으로 나의 현재 목표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원래 타 어플 쓰고 있었는데, 골플래너에 제가 타 어플에서 부족하다고 느꼈던 점들이 다 들어 있어서 갈아탔고 대만족이에요!!!!! 목표 진행 단계를 막대로 알려주면서 그 날 그 날 한 일을 모아서 캘린더로 볼 수도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데이터 백업되고 디자인도 훨씬 더 예뻐요. 감사합니다~!
  • 딱 원하던것 입니다. 목표달성률이 눈에 보여서 피드백이 됩니다. 예를 들어서 국어책 1000페이지 읽기를 목표로 설정하고요 10페이지 봤을때 1% 올라가는게 눈에 딱 보이니까 좋습니다.. 어려운 목표를 성취할때 포기하지 않고 하기 좋은거 같습니다
  • 제가 원하던 스타일의 투두 리스트에요~ 라이프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계획을 짜니까 제 삶의 영역이 머릿속에서 좀 더 뚜렷해지고 발란스를 맞출 수 있어 좋아요. - 쓰다보면서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어 다시 씁니다. 카테고리 선택했을 때 오늘해야 할 것들 또는 우선순위가 가시적으로 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 공부하려는 과목과 달성율을 쉽게 보기위해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달성완료한 항목을 바로 목록에서 제외하지않고 그대로 둘 수 있게 선택이 가능했으면 좋겠어요.

6. 꾸주니 - 30일 첼린지 어플

꾸주니 - 30일 첼린지 어플 소개

꾸주니는 30일 동안 꾸준히 참여해 새로운 습관을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에요! 꾸주니와 함께 새로운 도전 시작해볼까요?

 

챌린지 선택하기

매일 운동하기 / 매일 물 마시기 / 직접 챌린지 만들기

직접 원하는 챌린지명을 정할 수 있어요.

 

습관 달성하기

하루 한 번씩 스티커로 완료 표시를 할 수 있어요.

미션을 달성하면 새로운 스티커가 나타나요!

새로운 스티커를 얻으면 스티커 변경도 가능해요.

 

공유하기

내가 만든 습관을 하루하루 공유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개인 SNS에 매일 챌린지 참여를 공유해보세요.

 

스티커 모으기

꾸준히 습관을 만들면 보상으로 스티커를 드려요.

특정 보상을 달성해 새로운 스티커팩을 모아보세요!

꾸주니 - 30일 첼린지 어플 다운로드 사용 후기

  •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심플해서 정말 최고에요👍 무엇보다 이미지로 다운받을 수 있고, 기록까지 가능한것도 너무 좋았어요!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은 챌린지 갯수가 늘었으면 좋겠어요 (1회성 결제, 프리미엄으로라도 가능하게 해주신다면 결제할 마음도 있습니다)
  • 스티커 너무 귀엽고 덕분에 꾸준히 30일 간 무언가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완료될 때 상장 나오는 것 스스로를 칭찬해주는 거 같아서 뿌듯하구요!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챌린지 3개 이상 추가 가능 및 완료한 챌린지 보관 기능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새로운 스티커두 기대할게요! 히히 앞으로도 잘 쓰겠습니다!
  • 사용한지 며칠 되지는 않았으나,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 리뷰 남겨요! 잘 쓰지도 않는 자잘자잘한(?) 기능 없이, 정말 딱 필요한 것만 간결하게 있어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보기에도 매우 깔끔해서 좋습니다. 거기에 스티커가 쌓여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도 생기네요 ㅎㅎㅎ
  • 심플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있고 재미있어요!!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상당할꺼 같아요 ㅋㅋㅋㅋㅋ 선생님 근데.. 위젯으로 스티커 붙이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없어도 되지만 바탕화면에 위젯을 추가해서 스티커가 모아져가는게 보이면 더 엳심히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심플하고 귀여운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주니앱은 인생을 살아보면 꼭해야하는 것입니다.자기의 생활 습관을 좋게 만들어주고 도장 캐릭터를 얻기 위해 미션을 주면 미션을 수행하면 도장캐릭터를 주고 참 재미있네요. 이거 앱 꾸주니를 하다보면 언젠가는 익숙해져서 좋은 습관을 기를 수있고 재미 있으니까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이거 왠전 꿀잼!
  • 스티커 너무 귀여워요ㅠㅠ 운동할때 꾸주니 어플 사용하는데 하나하나 스티커 모으는 재미도 있고 쌓이면 쌓일수록 뿌듯해요!
  • 아침에 일찍 일어나게 습관 들여주는 거 너무 좋음. 방학에 너무 늦잠 자서 늦게 일어나는 습관을 이 앱으로 고침. 알람은 걍 알람이고 이건 달성하면 귀여운 스티커까지 줘서 30일 다 모으고 보면 뿌듯하고 기분좋음. 👍
  • 이거이거 좋은데요! 맨날 스티커 붙이면서 재미도 있고, 다 모으면 뿌듯하고 좋은것 같아요! 꾸준히 노력해서 버릇? 습관 같은걸 고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7. 두잇노트 - 심플한 목표 달성 어플

두잇노트 - 심플한 목표 달성 어플 소개

두잇노트는 좋은 습관을 만들고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심플한 목표 관리 앱입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30일동안 목표를 달성하세요!

 

2022년 새로운 목표를 관리하세요

두잇노트에 목표를 입력하고 매일 매일 스티커로 체크하세요.

 

특징

1. 30일 , 100일 목표 기간 설정

2. 사용자 맞춤 기간 설정

3. 스티커로 목표 달성 체크

4. 목표 달성 성공률 확인.

5. 디데이로 남은 목표 일수 확인

6. 몇일째 목표 달성중인지 한눈에 확인

두잇노트 - 심플한 목표 달성 어플 다운로드 사용 후기

  • 오늘 한 분량을 기록 하는 게 아니라 달성 여부(O/X)만 체크합니다. 그래서 기능이 아주 직관적이고 단순해서 쓰기 편합니다. 특히 UI는 제가 둘러본 다른 앱에 비해 가장 깔끔하구요. 아쉬운 점은 목표를 여러 개 개설했을 때 순서를 바꿀 수 없다는 거랑, OX말고 3번 누르면 중간단계(세모?)도 표시할 수 있었으면 한다는 점? 그 정도네요.
  • 심플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지난 목표 보관하는 카테고리랑 현재 목표 카테고리로 나눠지면 좋을 것 같아요~!!
  • 장점은 어플이 초 심플하고 직관적이라는 점! 아쉬운점은 목표명 설정할때 커서 이동 불가한점 이모티콘 사용불가한점 (아침운동🏃‍♀️, 단어외우기📝)
  • 심플하고 좋아요! 벌써 저도 몇개의 목표를 설정했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계획성취를 못했을때의 경우에도 표시를 할수있게끔(×,세모같이) 해주셨음합니다.또 한달간 성취정도를 그래프로 나타내어주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좋은 어플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금 아쉬운점이라면 현재 1년 단위 목표를 설정 해놓고 현재 5페이지를 사용중인데 어플 실행하면 첫 페이지가 먼저 떠서 5페이지 까지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어플 시작하면 마지막 페이지가 바로 뜨는 저장 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이점 빼고는 단순 명료하고 아주 편합니다. 강추
  • 평소 습관들이기를 굉장히 어려워하는 사람입니다! 완벽주의도 조금 있어서 꾸준히 하는 걸 제일 못했어요. 근데 생각없이 미라클모닝 시작하겠다고 깐 어플인데, 너무너무 잘 쓰구 있습니다! ㅠㅡㅠ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기 좋아서 평소에는 시작도 안해볼 일들을 하나둘씩 시작해, 벌써 7개정도의 목표설정을 했네요 :)
  • 심플해서 좋아요! 습관만들기에도 좋고 개인적인 챌린지 하기에도 좋아요~ 위젯도 빨리 만들어지길 바랍니다!

8. 습관 관리 - 목표 달성, 작심삼일, 할일 관리 앱

습관 관리 - 목표 달성, 작심삼일, 할일 관리 앱 소개

# 첫화면에서 습관 관리하기 #

언제나 작심삼일 인 당신께 권해드립니다

마이해빗과 함께 좋은 습관을 만드세요.

마이해빗은 폰을 켤때마다 내가 오늘 해야하는 습관들과 할일을 첫화면에 보여드려요.

다이어트, 금연, 시험 준비 등등 내가 꼭 해야만 하는 일들을 적어놓으세요.

매일 내가 해야만하는 습관 목록들을 보면 강력한 동기가 형성되게 됩니다.

더 이상 포기하지마세요!

마이해빗과 함께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

 

[주요 기능]

- 요일별 습관 관리

- 달력에서 습관 진행도 체크

- 습관 위젯

- 할일 관리, 체크리스트

습관 관리 - 목표 달성, 작심삼일, 할일 관리 다운로드 사용 후기

  • (밝은 테마를 찾아)유목민 마냥 여러가지 습관어플을 깔아봤지만 결국에는 돌고돌아 이 어플로 되돌아옵니다. 가장 기본에 충실한 어플! To do list 처럼 지우는 형식이고 달력 형식으로 습관을 얼마나 지켰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윗젯 기능도 제공해서 사용하기 굉장히 편해요.
  • 진짜 너무 편하고 깔끔하고 좋습니다. 잠금화면 해제하고 제일 먼저 화면에 뜨는 기능이 너무 좋아요. 자주 보이니까 더 하려고 하고 의지도 생기네요!! 만족하는 앱이라 처음으로 리뷰도 남기기 되었어요.
  • 정말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좋은 어플이라 댓글도 처음 남겨봅니다. 쉽게 잊거나 매일 반복하는 일을 첫 화면에 상기시켜주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 정말 자의적으로 어플 리뷰를 쓰러 올 일이 있을지 상상도 못했네요. 매일 반복되는 습관이나 운동 갔는지 체크하는데 활용하기에 최고의 어플입니다. 잠금화면에 체크리스트가 계속 나오기 때문에 잊지 않고 하게 됩니다. 습관을 추가하거나 삭제하는 것이 직관적이고 간단합니다. 이전에는 캘린더에 운동 갔는지 적었었는데 시간 낭비로 느껴지기도 하고 까먹고 적지 않는 날들도 있어서 더 좋은게 있을까 찾아보다가 블로그 리뷰로 이 어플을 알게되서 사용한지 두 달정도 되갑니다. 또 습관 수행률을 퍼센테이지로 보여주는 것도 좋네요 어플 개발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습관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사용하기도 쉽고 글씨체와 배경이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 습관앱들 방황하다가 드디어 정착했네요 모든부분 다 좋지만 위젯에서 바로 체크할수있고 체크하면 위젯에서만 안보이는기능이 너무 맘에 듭니다 가독성도 좋고 여러가지로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 굉장히 만족하고 사용할 것 같습니다. 다만, 하나의 카테고리에 속한 목표들을 일괄적으로 관리(시간 설정, 반복횟수 등) 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기능이 추가가 되면 더 없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또, 잠금 해제시 화면 띄우는 것을 앱 실행이 아닌 팝업메세지 형태로 띄워줘도 좋을 것 같네요

9. 루빗 - 성공적인 루틴, 습관, 할일 관리 어플

루빗 - 성공적인 루틴, 습관, 할일 관리 어플 소개

🏆2021 구글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

🎉2021 앱스토어 오늘의 앱 선정

습관이 최고의 나를 만들어요.

쉽고, 재미있게 루틴 생활을 시작해 볼까요?

 

🌱오늘의 루틴과 할 일을 한 번에!🌱

- 반복적인, 일회적인 태스크를 루빗 하나로 관리할 수 있어요

- 루틴은 요일별로, 카테고리 별로 세세하게 설정 가능해요

- TODO는 날짜, 시각, 알람까지 한 번에 설정 가능해요

 

⏰강력한 알람⏰

- 기분 좋은 알람부터 시끄러운 알람까지 다양한 알람음이 있어요

- 꼭 지켜야 하는 루틴이 있다면? NFC 태그를 통한 기록으로 강제성을 부여할 수 있어요

- NFC 강제 태그는 태그 전까지 알람이 울려요 *NFC태그 별도구매

 

🥕나와 함께 성장하는 루빗이🥕

- 아기 루빗이가 나와 함께 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루틴 완료 때 받는 당근은, 소소한 보상으로 루틴생활에 지속성을 부여해요

- 당근으로 나만의 루빗이 방을 완성해 볼까요?

 

✅카테고리별 루틴 추천✅

- 하루를 시작하는 '기상', '물마시기'

- 환경을 지키는 '텀블러 사용하기'

- 건강을 지키는 '자극적인 음식 안 먹기'

- 나에게 동기부여를 주는 '명언일기'

- 루빗에서 더 다양한 추천 루틴을 만나보세요!

 

변화는 바로 '지금'부터 만들어 나가야 해요

물마시기, 영양제먹기 등 간단한 루틴부터 시작해 보세요

루빗과 함께 바른생활 루틴이가 되어볼까요?

루빗 - 성공적인 루틴, 습관, 할일 관리 어플 다운로드 사용 후기

  • 루틴 달성 시 캐릭터가 성장하는 어플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검색하다가 습관 어플 중 제일 마음에 들어서 다운로드 받게 되었는데요, 방 꾸미는 게 너무 재밌어서 요즘 루빗에 한참 빠져 살고 있어요ㅠㅠ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덕분에 좋은 습관 만드는 데 동기 부여가 잘 돼서 감사하게 쓰고 있습니다!
  • 투두리스트,일기,루빗이 키우기 까지 너무 기능이 좋았어요! 루빗이 너무 귀엽고, 심플한 투두리스트까지 너무너무 편리해요! 제가 썼던 일기 앱중 베스트 3에 꼽히는 앱이네요! 없는 기능이 없는 앱 입니다! 추천 이에요! 루틴 상담소 진짜 너무 좋아요! 힘들때 위로 해주는 것, 칭찬,조언등을 많이 해주어서 좋아요! 완전 사람과 대화하는 느낑! 루틴 상담소 기능 없어지지 않았으면 해요!
  • 그간 루틴앱 몇가지 써보았는데 금방 질리더라고요.. 루빗은 첫 인상이 너무 좋아서 한달 결제를 하고 쓰는중인데 저하고 정말 잘 맞아요. 디자인 UI와 보상의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등등 아주 좋아요. 매일 보게되고 하루 루틴 할일 관리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몇가지 문의드렸는데 친절한 답변 좋았고요. 자주 열다보니 일기를 길게 쓰게되는데 나중에 일기 백업 기능 넣어주시면 정말 1년 결제도 마다하지않을것 같습니다. 비용이 저렴하지 않은건 사실인데, 그동안 불렛저널이나 이런저런 루틴앱으로도 잘 안되던 자기관리가 조금씩 되어지니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 루틴+투두+일기 등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성공 시 체크하면 당근을 모아서 테마도 수집할 수 있어서 더 열심히 하게되요 귀엽고 최고의 어플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영화나 책을 기록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기면 더 즐거울 것 같고 당근으로 레벨업도 좋지만 기존 테마 등 당근으로 무언가 구매할 수 있는 컨텐츠가 생기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최고의 어플인 것 같아요
  • 루틴 어플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루빗은 걸리적거리는 광고나 불필요한 기능 하나 없이 알차서 넘 좋아요! 화면도 깔끔하고 동기부여를 해주는 알림이나 캐릭터도 좋아요. 어플을 사용하면서 큰 문제는 없었지만 현 시점에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1.위젯의 투명도/블랙 설정이 불가능한 것 2.루틴 생성, 체크박스 터치 시 반응속도가 조금 느린 것 정도네요. 좋은 어플 개발해주셔서 감사해요!
  •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솔직히게 이야기하자면 (장점) - 귀엽고 아기자기합니다. 또 방꾸미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성취감도 좋았고요. 루틴 추천도 사용하기 좋은 것들만 추천해줘서 좋았습니다.
  • 루빗 캐릭터도 귀엽고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은 루틴앱입니다. 마인루틴, 루티너리 등등 다 거쳐서 결국 이 앱에 정착했어요. 다만 위젯 사이즈를 좀 더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0. 습관의 숲 - 습관, 계획, 메모, 목표 관리 앱

습관의 숲 - 습관, 계획, 메모, 목표 관리 앱 소개

습관의 숲 어플리케이션은 당신이 습관을 만들고 지속해나갈수있도록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당신의 습관에 관한 목표를 오랜시간동안 유지한다면, 습관의 숲의 나무는 조금씩 성장하게됩니다.

작디 작은 씨앗을 땅에 심듯 나에게 꼭 필요한 습관을 만들고,

매일마다 작디 작은 씨앗에 물을 주듯이 나의 습관을 반복하고 달성함으로써

씨앗은 새싹이 되고 모두에게 그늘을 만들어 주는 큰 나무로 성장할것입니다.

 

습관의 숲은 당신만의 새로운 습관을 만들고 관리하는데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습관의 숲을 실행시키면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의 땅을 당신은 받을수있게됩니다.

이곳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습관을 기록하고 개선하고 목표를 달성하며 한걸음씩 나간다면,

새로운 나무들이 이곳을 조금씩 채우게 됩니다.

 

새로운 나무를 키우고, 다양한 나무를 수집해보세요.

나무에 대한 성장이 곧 당신만의 성장이 될수있을것입니다.

 

또한 수집한 나무를 통해 당신만의 숲을 꾸며보시는것이 어떨까요?

매주 매일 당신만의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반복이 필요합니다.

습관의 숲 - 습관, 계획, 메모, 목표 관리 앱 다운로드 사용 후기

  • 다른 습관 앱들보다 귀여워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거 같아요!!! 직관적이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나무 모으면서 뿌듯함도 느끼구요. 알람 기능도 최고. 다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ㅜㅠ ❗1. 습관 순서 꾹 눌러서 변경 가능하기(중요한 것은 앞에 놓고 싶은데 한번 만들면 못바꿔서 답답) ❗2. 하트 자동 수집(나무 계속 누르는건 시간 낭비..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쌓였으면) 진짜 이렇게 바꿔주시면 절할게요...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닐게요...제발...사랑합니다☆
  • 규칙적인 습관을 만들고 싶어서 여러 앱을 찾아보다가 정말 예쁜 앱을 발견해서 사용하게 됐습니다ㅎㅎ 디자인 색감 다 맘에 들어요 매일매일 하나씩 체크하는 재미에 잘 사용해보려고 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다른 어플처럼 습관별 성취도를 색깔별로 체크하여 월간 달력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드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 습관만들기 최고의 앱!!♡, 동기부여 최고!! 의지박약이었는데 정말로 좋은 습관 많이 만들고 있어요ㅎ 많은 사람들이 동참 했으면 해서 이렇게 제어요. 예를들면 시리얼 안먹기로 만들어놓고.. 하루 실패했는데.. 나무가 특이하니까 담날부터는 나무 자라게 하려고 안먹게되더라구요~^^ 지금은 하트 모으느라 수시로 우리 애기나무들 확인하고 동시에 습관들을 체크하게 되요. 완전 도움 많이받아요. 이렇게 좋은 앱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너무 직관적이고 좋네요. 건의사항은 습관 순서를 변경가능하게 해 주시고 pc에서도 같이 시용 가능하다면 유료 구매 의사도 충분히 있습니다.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제가 생각하던 사용하고 싶었던 어플입니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순간의 재미를 즐기는 게임이 아닌 현실에도 직접적으로 관여하고 그 성취감을 온라인 속에서만 느낄 수 있는게 아니라는 점이 너무나도 좋은 것 같네요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동기부여도 잘되고 아기자기해서 앱쓰는 맛이 나요 그치만 위젯설정이되서 배경화면에서 바로 오늘 습관을 체크할수있도록 되었으면 좋겠어요
  • 소소한 습관만들기로 시작했는데 꼬박꼬박 지키진 못해도 지속적으로 하게됩니다 ㅋㅋ 꾸미는 재미도 있어요
  • 너무 좋아요 이것덕분에 규칙적인 생활중입니다~ 하트모으는것도 재밌어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목표달성 어플 추천 TOP 10가지를 소개드렸습니다. 자기관리부터 습관관리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앱들인데요. 요즘에는 귀여운 캐릭터를 게임처럼 키우는 목표달성 앱들이 많아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 같네요. 저도 갓생을 위해서 오늘 추가 목표를 앱에 등록해주었는데 여러분들도 꾸준한 목표 달성으로 원하시는 인생을 살아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