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LED 전광판 어플 추천 TOP 8 순위 (콘서트 응원봉 앱)


안녕하세요. 어플가이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무료 LED 전광판 어플 추천 순위 TOP 8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은 다양한 순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알리거나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스마트폰의 LED 전광판 어플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LED 전광판 어플은 우리에게는 콘서트 응원봉 앱으로도 널리 알려져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문구나 디자인을 꾸민 화려한 네온사인 화면이 표시되기 때문에 응원이나 TV 방청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앱들입니다.

 

참고로 저도 콘서트 투어를 자주 다니곤 하는데요. 보통 콘서트에서는 일반 라이트 불빛을 켜서 흔드는 경우도 많지만 내가 응원하는 연예인에게 팬심이나 특정 문구를 전달하고 싶을 떄에는 LED 전광판을 자주 쓰고 있습니다. 실제로 LED 전광판 어플에 적절한 글귀를 적으면 TV 카메라가 잡아주는 경우가 많아서 제가 꽤 애용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선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LED 전광판 어플 TOP 8을 정리해보겠으니 마음에 드시는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전광판 LED Scroller 어플

전광판 LED Scroller 어플 소개

미니 LED 디스플레이 전광판 어플입니다.

아주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글씨 크기 조정, 스크롤 좌우 멈춤 기능, 다양한 색상 선택, 스크롤러 속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전광판 LED Scroller 다운로드 후 사용해본 리뷰 모음

  • 참 좋은 어플인데 본인은 시각 장애인인데 이어플에다가 20분가량의 책내용 입력시켜 보니 너모 편하게 볼수 있어 좋아습니다 건데 여기에서 다른 텍서터문장을 찾아가 읽을수 있어면 하는 생각 해 봅니다 아님 많은 내용을 저장 할 수 있던지 그리고 정지를 했을때 문장이 바로 정지되게 해 주었어면 하는 생각 가져봅니다 그럼 시각장애인에거도 많은 도움 될수있을것 같네요
  • 다 좋습니다. 글 이동속도 조절도 되고, 깜빡이도 가능하고, 글씨 색깔, 배경 색깔 조절 다 되어서 좋은데 배경에 점들이 있는게 거슬려요. 이것만 없으면 전광판 최고의 앱입니다.
  • 어르신들께 가르쳐드리면 엄청 좋아하셔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어제 스타트했을때 폰 아래쪽으로만 글자가 나와서 글자 머리들만 보이는 폰이 있더라구요 이렇게저렇게 해봐도 안 되던데 혹 이런 경우 해결하신 분 계시면 공유부탁드립니다.
  • 작동법이 간단합니다. 어플만 다운 받아 실행이 되고 다른작당법은 단축지만으로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다른 전광판 아플에 비해 간단 명료해서 추천합니다!!^^
  • 전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 글꼴이 없다는 점이 살짝 아쉽지만 정말 괜찮네요 그리고 너무 빨라서 멀미증상오신다눈 분이 있었는디 그건 들어가서 Blink 옆에 막대기 았는데 그게 속도 입니다 그거 쓰시고 뒷배경도 색깔넣을수 있고 글꼴 색도 있고 넘후 좋은것 같아요
  • 다른 앱에 비해서 광고도 1도없고 어디 콘서트 갔을때 쓰기 너무 좋더라구요!!이거 꼭 다운로드 해쥬세요 진짜 좋아요!!색깔도 내 맘대로 되고 전광판 특유의 느낌이 너무 좋아요!!강추 드립니다
  • 정말 기능에 충실하네요! 사용하기에 좋고 친구들한테 장난을 해보거나 하는 상황일때 딱 스마트폰의 스마트어플인 이 스마트어플로 글자를 딱 시청하게 해주면 친구의 주둥아리가 딱 벌어질것만 같은 생각이 들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매우 좋아요 배경색, 글자색도 고를수 있고 이모티콘도 화질 거의 안 깨지고 떠서 매우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광고도 없구요
  • 이거 재밌어요..수업시간에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랑 대화할 때 쓰면 유용하고 진짜 재밌음..이거 쓰면서 대화 하는거 반친구들이 보더니 웃으면서 저보고 콘서트 왔냬요^^ 덕분에 재밌는 추억 하나 추가 됐네요

2. 모두의응원 LED 전광판 - 필수 응원 도구 앱

모두의응원 LED 전광판 - 필수 응원 도구 앱 소개

아주 쉽고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매우 쉬운 LED 전광판 앱

이제는 핸드폰으로 간지나게 응원도 하고 전하고자 하는 내용 내 스타일대로 꾸며봐요

 

- 더 다양해진 응원효과가 직관적으로 재미도 살리고 멋도 살리고

- 내가 만든 응원 흔적 만들어서 저장도 하고 맘에 안 든다면 삭제도 가능해요

 

콘서트 트로트 응원에 최고뿐만 아니라 밤길 택시 잡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LED 전광판

모두의 응원이 어두운 곳에서 환하게 밝혀줄게요 다들 커몬요~

모두의응원 LED 전광판 다운로드 후 사용해본 리뷰 모음

  • 응원흔적에 여러개등록해서 사용중인데 삭제버튼 누를대 확인도없이 바로지워져서 계속 새로 등록하고있어요. 삭제버튼 누르면 확인메세지한번 나오도록 부탁드립니다
  • 여러 어플들을 써 봤는데 [모두의응원]이 깔끔하고 좋아요. 강추입니다.
  • 너무좋습니다팬여러분이좋아할것같습니다 LED전광판은모니터에여러관객분들이가지고계시니까 저도하고싶었습니다감사합니다
  • 글씨그라데이션색깔 너무 이뻐요!! 다만, 특수효과나 글씨크기선택의 폭이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
  • 우선 응원하는데 너무 좋고요 여러가지 효과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다른 앱들도 많이 봤는데 이 앱이 최고인 것 같아요 이 앱 강력 추천합니다!!!
  • 일단 매우 좋고 잘되었습니다. 계속 사용하고 싶은데 괜찮은지요?
  • 일단 저장하는 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아쉬운 점이 있는데 글씨 색상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해요.
  • 사용하기 쉽고 간편하고 게다가 꾸밀수있어요!! 컨서트,공연등에 이용할수 있는 앱이였어요/아이콘도 표시할수 있어요!이 앱 추천 합니다
  • 응원봉 사용하고 싶었는데 좋으네요
  • 광고가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에 사용한 텍스트가 저장되도록 수정되었네요... 최고로 좋은 전광판 앱 입니다.

3. TanweiLab LED전광판 - 전광판 어플

TanweiLab LED전광판 - 전광판 어플 소개

이것은 어떤 행사에서든 주목받게 만들어줄 휴대용 LED 스크롤러입니다! 독특하고 멋진 LED 배너 효과와 혁신적인 소재로, 당신의 스크롤링 메시지는 다른 것과는 달라질 것입니다.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게 개인 맞춤형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콘서트, 유명인을 환영하는 자리, 음악 축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거나 e-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하던지,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이들과 상호작용하는 어떤 상황에서든 이 LED 보드를 들어 올리면 당신의 마음이 밝게 빛날 것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이 휴대용 LED 배너는 LED 보드 또는 LED 사인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당신의 독특한 개성을 어디서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당신만의 스크롤링 메시지를 만들어 보세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양한 LED 배너 효과로 메시지를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음
  • 수평 및 수직 화면 방향 모두 지원
  • 필요에 따라 조절 가능한 텍스트 방향
  • 메시지의 스크롤 속도를 제어할 수 있음
  • 글꼴 크기와 색상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음
  • 스크롤링 메시지를 강화하기 위한 사용자 정의 배경 이미지 지원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GIF 및 동영상을 만들기 위한 내보내기 가능한 템플릿 지원
  • 즐겨 찾는 스크롤링 메시지 쉽게 생성
  • 빠른 LED 구문 생성

4. 전광판 플러스 LED - 관심을 사로 잡고 싶을 때 앱

전광판 플러스 LED - 관심을 사로 잡고 싶을 때 앱 소개

🎉 1분 만에 만들 수 있는 전광판 어플입니다. 공연, 콘서트, 방청객 꼭 챙겨가세요.

휴대폰에 익숙하지 않다고요?

 

누구나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① 글자 조정

② 리얼한 전광판 효과

③ 좌우이동 뿐 아니라 여러가지 동작

④ 하트, 불꽃, 회오리 등 멋진 이펙트

⑤ 두 줄, 한 줄, 릴레이 응원, 거울모드 지원

⑥ 화면공유, 문구저장/불러오기 제공

 

이 모든 효과를 가진 휴대폰 전광판을 쉽게 만들어 보세요.

응원, 콘서트, 공연 응원에 효과적입니다.

전광판 플러스 LED 다운로드 후 사용해본 리뷰 모음

  • 제가 알고있는 LED 전광판은 그냥 두 줄이 안돼요.. 근데 이 앱을 설치하니 두 줄이 가능해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이... 글자 크기 조정이 제가 알고있는 앱은 되는데 여기는 안돼나요? 업데이트 되면 이왕 글씨가 커졌 다 작아졌다 하는 효과도 만들어 주세요^-^ 제 말은 글씨 크기 조정 업그레이드만 해주시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 LED 전관판 앱중에는 최고예요~♡ 다만, 글자 크기조정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벗꽃잎이 흩날리는 배경도 추가적으로 있었으면 해요. 만족하고 좋습니다~♡
  • 두줄 가능해서 정말 좋아요!!!! 글씨 크기도 적당하구요 하지만 다른 멘트로 수정하려고 할 때 넘어가는 화면들이 버벅거려서 그것만 좀 스무스하게 바뀐다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글자 크기 조절이 안되서 정말아쉽네요 이것만된다면 정말좋은 앱인데 좀 아쉽네요 그래서 별하나 뺏어요 빨리 글자 크기를 조절할수있게 업 그래드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당
  • 사용법도 쉽고 효과도 적당히 있어서 좋은데 외부공유 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스마트폰 활용 강의시 소개하는 앱입니다~
  • 응원문구 넣고 적절한 효과도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문구 저장 기능이 없어 매번 다시 입력해야 하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 글자색입히기. 그리고배경 또배경효과까지. 다른앱보다완벽합니다 만족합니다두줄로쓸수있다면더좋을것같아요. 감사히쓸게요
  • 현장에서 잘쓰고 있읍니다. 교육현장이고 교육생들에게 일일이 말하다가 LED전광판을 사용하고 목례를 하니 더더욱 좋아하시더라고요 오십후반에 이런것도 잘한다고들 말씀도해주시고 감사드려요.
  • 타 LED앱에 비해 쉽고 많은 기능들이 있어 좋아요! 최고.. 단 저장기능이 없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

5. 죠르디 어썸 LED 전광판 어플

죠르디 어썸 LED 전광판 어플 소개

어썸한 LED 전광판으로 응원/공항픽업/주문 등을 해보세요

 

속도, 폰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죠르디 어썸 LED 전광판 다운로드 후 사용해본 리뷰 모음

  • 아파트행사나 야시장 공연보면서 많이 쓰고있는 앱이에요. 진짜 쓰기에 쉽고 반짝반짝 튀어서 상품걸려 있을때마다 맨날 받아요 ㅋㅋ 근데 색도 지정색이고 네온도 핑초밖에 없어서 불편한 점도 있어요. 그 외에는 나쁜 점도 없어서 굉장히 잘 쓰고 있는 앱=]
  • 아주 좋아요! LED어플중에 최고네요! 문구가 초기화 되는것만 패치해 주시면 별 5개 드림!
  • 간단하고 쉬운 사용방법이 좋습니다 저장기능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 광고 없고 생각보다 기능이 많아서 좋네요
  • 너무 잘쓰고 있어요!!! 별점 5개 드립니당ㅎ
  • 폰트귀엽고조야용
  • 다 좋은데 폰트를 좀 많이 만들어주세요

6. Sun Fire LED 간판 어플

Sun Fire LED 간판 어플 소개

LED 전광판은 휴대폰을 멋진 전자 게시판으로 바꿔줍니다. 그것은 기치 광고, 전광판, 큰천막 표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LED 간판은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콘서트 및 디스코 파티와 같은 재미있는 장소에 적합합니다.

 

특징:

- 모든 언어.

- 이모티콘 지원.

- 사용자 정의 가능한 텍스트 색상.

- 사용자 정의 가능한 배경 색상.

- 이미지, 동영상, GIF를 배경으로 설정하세요.

- 조정 가능한 텍스트 속도.

- 조정 가능한 텍스트 깜박임.

- 조정 가능한 읽기 방향.

- 스크롤을 멈춥니다.

- 다양한 LED 형태.

 

🤔 LED 전광판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 운전(고속도로에서 사람들에게 경고).

😍 유혹(여자에게 데이트 신청).

🕺🏻 Disco (남들에게 감동).

🏫 학교(친구 놀리기).

🛬 공항(픽업 표지판으로 사용).

💘 데이트(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 생일파티(축하).

⛹🏾 라이브 게임(좋아하는 팀 지원).

🎊 결혼식(신랑과 신부를 위한 축복).

 

LED 간판은 새롭게 디자인된 LED 마키 앱입니다. 시도해 보십시오.

Sun Fire LED 간판 다운로드 후 사용해본 리뷰 모음

  • 글씨크기도 속도도 배경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 정말 편리하고 좋아요!!
  • 생각보다 쉽고 편리한거같아요!
  • 사용이 편리하고 간단합니다.
  • 사용법이 간단해서 편하네요
  • 재밌어요 (소리도나서좋은데??)
  • 버스 전광판과 되게 비슷했다
  • 체육대회 할 때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 제가 썼던 것중 최고입니다

7. LED 디스플레이 어플

LED 디스플레이 어플 소개

LED 디스플레이는 새롭게 디자인 된 LED 자막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휴대폰을 멋진 전자 게시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 전자 간판, 자막 표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특색:

1. 모든 언어를 지원합니다.

2. 이모티콘을 포함한 모든 입력 텍스트를 지원합니다.

3. 많은 사용자 정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4. 라이브 배경 화면으로 설정을 지원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

1. 빌보드를 들고 공항 픽업

2. LED 조명

3. 지원 라이트 카드

4. 고백 광고

5. 나이트 클럽에 전화

LED 디스플레이 다운로드 후 직접 사용해본 리뷰 모음

  • 글씨체를 선택할수 있어서 좋아요
  • 아직 한번밖에 안썼어요 봤지만 좋은거 같네요 계속 써보겠습니다 또 올릴께요
  • 너무 유용하고 좋네요
  • 옵션이 다양해서 좋아요
  • GOOOOOOODDDDDDDDD
  • 심플하고 이용하기가 편해요

8. 응원GO LED 전광판 - 난 응원한다 앱

응원GO LED 전광판 - 난 응원한다 앱 소개

나의 최애 아이돌 아.이.브? 아이돌 응원 필수 응원도구! 난 응원하다!

 

대한민국 짝짝짝! 경기장에서 직접 전달하고 싶은 말이 있을때?

 

나만의 응원 문구를 나의 최애가 전달 할 수 있도록 꾸며보세요

 

누구나 손쉽게 화려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응원GO

 

이제는 난 응원하다로 응원 문화를 만들어보세요

응원GO LED 전광판 다운로드 후 사용해본 리뷰 모음

  • good 폰트도 많고 딱 원하는 기능만 담겨잇고 굉장히 좋네요 응원외 필요할때가 많은데 반응속도가 굉장히 빠르고 시용하기 아주 좋아요 폰트는 주기적으로 추가되는거죠? 잘사용하겟습니다 땡큐!
  • 오으오~~이거죠아ㅋ 예전부터 해보고싶었던건데ㅋ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스있게 쉽게 나왔네욤ㅋ 한창 응원중이라 응원도하고 내사람에게 고백도하고ㅋㅋ 좋네~^^ 다양하게 더더 업그레이드 마니마니 해주세여 강춤다~
  • 관람하거나 경기 응원힐때 아주 쓰기 편하네요 다양한 액션효과도 많네요 굿
  • 사용하기 정말 편리하고 아기자기 이쁘네요 잘 쓸게요 ^^
  • 이걸로 응원 하면 딱! 효과도 다양하고 좋네요
  • 이거 콘서트 자주 가는 사람이 완전 추천용~~
  • 이제부터 응원을 이걸로 해야할꺼 같네요 편하고 효과가 많은듯~
  • 심플하니 잘됩니다.
  • 친구놀리기좋네

오늘은 여기까지 무료 LED 전광판 어플 추천 TOP 8가지를 소개드렸습니다. 실사용자들의 후기들을 보다시피 대부분 응원봉 앱으로 자주 사용되곤 하는데요. 교회, 운동회, 콘서트 등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각 전광판 앱별 특징이나 장단점이 존재하기에 저는 3개정도의 앱을 설치하여 이용중인데요. 이렇게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고 나의 문구를 널리 보여주고 싶다면 LED 전광판 응원봉 앱을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